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영국거리에서 본 스키니진 패션, 예쁘네

by 머쉬룸M 2011. 3. 5.
반응형

영국 런던 거리에서는 다양한 패션을 볼 수 있었는데 특히 어느 나라든지 즐겨하는 청바지패션은 관심을 가지게 된다. 런던 거리에서 청바지패션 중 단연 스키니 진이 가장 즐겨하는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많은 영국 여성들이 스키니 진을 좋아하고 스타일에 있어 중요한 아이템이 되고 있다.
한국도 꽃샘추위가 있지만 런던도 역시 쌀쌀한 날씨로 은근히 춥다. 그래서 여전히 롱부츠나 털부츠로 스키니 진과 멋스럽게 코디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으며 경쾌하게 플랫슈즈나 운동화 또는 앵클부츠, 워커부츠 등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이게 스타일링을 하기도 했다.

한국에서도 스키니 진을 즐겨하고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지만 한국과 다른 서구형 체형이라 다리가 길어 스키니 진의 섹시함과 예쁜 스타일링으로 조금은 부럽기도 했다.

             롱부츠와 스키니 진 스타일링
스키니 진과 롱부츠로 스타일링으로 시크함을 돋보이게 스타일링을 하였다. 부츠와 가방 또는 의상과 컬러매치로 멋스러움을 보여준다.

             털부츠와 스키니 진 스타일링
아직은 유럽은 다소 추운 날씨로 털부츠와 스키니 진으로 코디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된다. 하지만 털부츠로 스타일링을 하였지만 머플러로 체온을 보호하고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컬러 포인트를 주거나 가볍게 코디를 하여 봄을 기다리는 패션을 보여주려 한다.

개성있는 신발과 소품으로 스키니 진과 스타일링
경쾌하게 때론 시크한 분위기를 주면서 각각의 개성을 돋보이는 신발과의 스타일링으로 의상이나 소품으로 믹스매치를 하여 스키니 진의 매력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한국에서도 여전히 스키니 진을 좋아하고 즐겨하는 아이템이지만 영국 여성들도 스키니 진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을 보니 더욱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보였다. 물론 한국과 다른 체형으로 다리도 길어 스키니 진의 매력을 실감하게 되기도 했고 특히 그녀들의 의상과 소품의 매치가 더욱 매력적으로 보였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으로 추천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