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71,510,781total
  • 635today
  • 1,406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1.10.25 07:30 여자패션 스타일

각선미를 매력적으로 표현해주는 아이템으로 미니스커트나 쇼츠가 대표적일 것이다. 짧은 하의패션으로 예쁜 각선미를 뽐내는 스타일로 연출할 수도 있겠지만 짧은 하의패션이 아니더라도 각선미를 충분히 매혹적으로 표현하는 아이템도 있다는 것. 바로 스키니 팬츠와 레깅스이다.

특히 레깅스는 여성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 기본적인 블랙 레깅스는 물론 최근에는 무늬 레깅스로 포인트를 주면서 독특한 패션을 표현하기도 한다. 기본적인 블랙 레깅스는 부드러운 루즈핏 니트웨어 패션에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면서 섹시함까지 강조할 수 있고 쇼츠나 미니스커트에 레깅스로 레이어드하면 가을, 겨울에 보온도 되면서 각선미와 스타일도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올가을, 겨울부터는 그 동안 즐겨 스타일링을 했던 기본적인 레깅스보다 매혹적인 레깅스패션이 패셔니스타들 사이에 유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로 레더 레깅스나 레더 느낌을 그대로 살려주는 레깅스패션이다.

레더 레깅스나 레더 느낌을 주는 소재의 레깅스는 수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최근 즐겨 찾는 아이템으로 보통의 레깅스나 스키니 팬츠보다 훨씬 트렌디해 보이는 것이 매력인데 각선미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섹시한 느낌을 준다. 며칠 전에도 지하철에서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했지만 더욱 그녀를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끌게 했던건 광택의 매끈한 각선미로 레더 레깅스로 연출했기 때문이었다. 기본적인 블랙 레깅스패션보다는 확연히 독특하고 시선을 끌만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렇게 레깅스패션에도 기본보다는 독특함으로 개성을 강조하는 변화가 주목되고 있는데 최근에는 좀 더 남과 다른 레깅스패션으로 스타일을 강조하며 각선미도 돋보이게 하는 광택소재의 레깅스가 유행하고 있다. 특히 무거운 느낌과 가격도 부담스러워 가죽소재의 레깅스를 즐기는 것보다 가죽 느낌을 주는 레깅스나 가죽 패치 레깅스 등이 유행하여 레더 느낌의 레깅스패션이 더욱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그래서인가?

최근 해외 중저가 브랜드는 물론 국내 브랜드에서 레더 느낌인 샤이니 레깅스(광택소재 레깅스)가 인기 품목으로 올가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으로 부각되었는데 올 2월에 유럽출장에서도 매력적인 샤이니한 레깅스 패션을 거리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 올봄에 명동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가죽느낌의 소재와 패치한 레깅스패션으로 다소 통통한 체형이지만 절개된 레깅스패턴으로 단점을 커버하는 효과를 주었고 데님셔츠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유행을 예감한 패션을 이미 즐기고 있었다.

- 예능프로그램을 출연하는 패셔니스타는 물론 걸그룹들도 최근 독특한 레깅스패션으로 각선미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물론 한국에서도 지난봄, 거리에서 가끔씩 보게 되었는데 올가을부터는 본격적으로 유행하면서 연예계 패셔니스타는 물론 패션에 민감한 그녀들의 패션에서 레더 레깅스나 팬츠 그리고 샤이니한 레깅스패션으로 스타일과 각선미를 매혹적으로 표현하고 있었다.

- 올가을 명동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각선미를 더욱 강조하는 볼륨 니트 카디건과 레깅스패션으로 각선미를 더욱 가늘고 매혹적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에 민감한 그녀는 최근 레깅스패션으로 지인들에게 주목받는다고 말한다. (레더 느낌인 레깅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방법으로 길이가 지나치게 길면 주름이 많아져 실루엣이 매끈하게 연출되지 않으므로 복사뼈까지 크롭되는 길이가 가장 적당하다.)

- 이대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올가을에 유행하는 호피무늬패션과 레깅스로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했다. ( 레더 레깅스나 레더 패치 그리고 샤이니 레깅스를 더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신발로 워커부츠나 앵클부츠가 제격 )

- 홍대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홍대근처에서 촬영을 마치고 이동 중이라고 했는데 그녀의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다. 전체적으로 블랙패션을 강조했고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노란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더욱 그녀를 매력적인 느낌을 준 것은 역시 레깅스로 각선미를 강조하면서 시크함을 표현했다.

올가을, 레깅스패션에 변화를 주어 보면 어떨까? 단순한 면 블랙 레깅스에서 탈피해 좀 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표현하고 싶다면 가죽 느낌을 주는 광택소재의 레깅스가 기본적인 레깅스나 무늬 레깅스보다는 매혹적인 각선미를 강조할 수 있을 것이다.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HanRSS'로 구독하시려면 옆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