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홍콩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개성있는 패션을 볼까요?

by 머쉬룸M 2011. 12. 5.
반응형

홍콩의 중심부마다 수많은 관광객과 홍콩 현지인들로 늘 북적이는데요. 그 중 옷 잘 입는 그녀들을 자주 볼 수 있는 코즈웨이베이 거리에서 개성있는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들을 만나 봤습니다.

관광객보다 홍콩 현지인 중심으로 만나봤는데요. 이번에 만난 그녀들은 직장인들로 코즈웨이베이 근처에서 일하고 있는 직장여성들이 대부분으로 그녀들의 스타일리시하고 개성있는 패션을 보면서 홍콩여성들이 어떤 패션을 즐기고 있는지 살짝 엿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홍콩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패션을 만나 보실까요?

-홍콩여성들은 독특한 레깅스나 스타킹패션으로 스타일을 강조하는데요. 점심 후 회사로 가는 길에 만난 그녀도 톡톡 튀는 스타킹으로 스타일을 강조했어요. 올해 유행하는 오렌지색 스타킹으로 그녀의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만큼이나 매력적인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타임스퀘어 옆길로 가면 한국의 청담동거리처럼 고급스러운 매장과 거리풍경을 볼 수 있어요(리가든 로드). 그리고 근처에서 일하는 커리어우먼들도 볼 수 있는데 직장 여성이지만 수트 스타일보다는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강조하는 그녀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쇼츠 스타일에 최근 니트패션에서 강조되고 있는 메탈 느낌을 주는 니트웨어가 그녀를 더욱 트렌디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참고로 홍콩 날씨는 한국의 초가을처럼 상큼한 날씨라 여성들은 쇼츠패션이나 하의실종 패션을 정말 즐기고 있어요.

-도도하고 카리스마를 보여준 그녀는 전체적으로 블랙패션을 강조했어요.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레더 레깅스로 스타일을 강조한 그녀는 시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 슬림한 원피스로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한 그녀는 자주색 카디건의 레이어드로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 한국에서도 패션에 민감한 그녀들이 즐겨 입는 스타일인 케이프재킷을 입은 그녀는 클래식한 재킷과 메탈 블랙쇼츠로 믹스매치하여 그녀만의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만난 그녀는 정말 발랄하고 적극적인 그녀였습니다. 사진촬영에서 사람들이 너무 많아 촬영이 불편했는데 그녀는 웃으면서 다양한 포즈로 적극적으로 미소를 잃지 않고 이곳저곳 이동까지 해주면서 촬영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홍콩 현지인이 아니라고 했는데요. 중국에서 관광 온 직장인으로 홍콩여행 중이라고 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밝은 미소가 아름다웠던 그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배려도 많았던 그녀는 거리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촬영이 힘들자. 본인 스스로가 사람들이 적은 곳을 제안할 정도로 친절한 그녀였어요. 미소만큼 아름다운 그녀의 패션은 체크무늬 롱셔츠에 블랙 레깅스로 꾸미지 않은 듯한 멋스러움을 보여준 그녀였습니다.

PS- 한국에서도 스트리트패션을 촬영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해외 거리에서 스트리트패션을 촬영한다는 것은 더욱 힘들었어요. 언어 문제도 있었지만 낯선 외국인이 다가와 스타일을 촬영하고 싶다는 요청에 처음에는 당황도 하고 깜짝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들은 미소로 적극 촬영에 도움을 주셨고 어떻게 자신의 사진을 볼 수 있는지 사이트 주소를 알고 싶어 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주소를 알려 주었는데 한국의 패션 블로그가 너무 궁금하다고 하면서 나중에 꼭 방문해서 본다고 했는데 ...
나름 그녀들의 멋진 모습을 담았다고 생각하는데 그녀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하네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