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명동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유행 모자패션을 보니

by 머쉬룸M 2012. 10. 3.
반응형

모자패션으로 그 동안 대중적으로 즐겨하는 야구모자나 비니 또는 니트 방울모자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주는 페도라 등 다양한 모자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자패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올해는 어떤 모자패션이 유행할까요?  명동거리에서 만난 그녀들의 패션에서 유행 모자스타일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고깔모양 니트모자

부드러운 느낌의 인디언 핑크 카디건과 쇼츠패션 그리고 니트모자로 그녀만의 스타일을 강조했네요.

하이웨이스트 진과 카디건과 니트모자로 독특한 개성을 부각한 패션입니다.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인 그녀의 빈티지한 패션이 매력적이죠.

 

명동거리에서 가장 눈에 띈 모자패션은 고깔모양의 니트 모자패션입니다. 고깔모양의 니트모자는 올여름 일본거리에서 더운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젊은 층에서 니트 고깔모양 모자패션을 자주 보면서 유행할 모자패션으로 예감되었는데 올가을 명동거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깔모양 니트 모자패션을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니트 방울 모자와 다른 연출로 모자를 뒤로 자연스럽게 착용하고 끝을 뽕긋하게 올리는 연출로 마치 고깔모양처럼 보이는 착용방법입니다.

 

여자친구와 명동거리를 걷다가 만난 그는 촬영하는 동안 서로 어색해서 빵 터졌지만 즐거운 시간이었고 모자패션에 시선사로잡았네요^^

 

보이시한 스타일을 강조한 그녀는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니트 모자패션 중 뿔처럼 뾰족하게 나온 모양의 니트 모자는 올가을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패션으로 멀리서도 독특한 스타일이 강조되는 모자패션이네요.^^

 

그 외에도 올가을엔 유행하는 모자종류의 다양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볼러(bowler)-중산모자라는 뜻으로 펠트제로 만든 모자로 채플린모자로도 유명합니다. 올가을엔 귀여운 이미지를 주는 스타일로 정수리 뒷쪽으로 가볍게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로슈(cloche)- 종모양의 모자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줍니다.                                                                                                                             

순간 필자 포착????......

 

뉴스보이켑(newsboy cap)- 보이시한 모자

올가을, 밀리터리패션 또한 더욱 강조된다고 하죠. 명동거리에서 만난 그녀 역시 트렌디한 밀리터리 룩과 레이스 블라우스로 올가을 패션을 강조했네요.

 

 

플로피(floppy)-너풀거리는 챙이 넓은 모자로 대체적으로 챙이 넓어 여름에 많이 착용하는 종류이지만 올해는 소재가 펠트제로 따뜻한 느낌으로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줍니다

요즘 환절기엔 재킷을 어깨에 걸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하는 그녀들을 거리에서 자주 봅니다. 그녀 역시 재킷을 어깨에 걸치며 플로피 모자착용으로 그녀만의 스타일을 강조했죠.

 

올가을 명동거리에서 유행 모자패션을 보며 다양하고 개성을 강조하는 모자패션을 즐기는 패션피플이 많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머리위의 아이콘으로 모자패션이 올가을 더욱 멋스럽고 개성을 강조하는 스타일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