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홍콩여행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 홍콩 ifc몰 X-mas 연출

by 머쉬룸M 2012. 11. 27.
반응형

홍콩여행은 늘 나 홀로 여행이었다. 11월에 떠나는 홍콩여행의 목적은 직업적으로 멋지고 화려한 홍콩의 쇼핑몰 크리스마스 연출을 보기 위한 리서치로 그동안 혼자서만 여행을 했는데 올해 홍콩여행은  선후배 4명과 크리스마스 리서치를 위해 처음으로 뭉치게 되었다.

홍콩의 쇼핑몰 크리스마스 연출은 올해도 실망시키지 않는 화려하고 멋진 연출에 처음 홍콩을 여행하는 선후배도 감탄을 하게 되었는데 첫 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ifc몰은 모두가 가장 기억에 남고 매력적인 크리스마스 연출이라며 감탄과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한 크리스마스 연출이었다.

홍콩섬 센트럴역과 연결되어 있는 ifc몰은 환상적인 입지 조건과 규모 그리고 다양한 패션 브랜드 및 홍콩 최고의 백화점 겸 편집매장인 레인 크로포트는 독특한 스타일과 매장환경이 돋보이는 쇼핑몰로 ifc몰을 몇 년 동안 봐왔던 크리스마스 연출은 감탄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 동안 홍콩만의 독특한 붉은 색과 전형적인 크리스마스 이미지 및 컬러를 부각했다면 2012년 크리스마스 연출은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로 화이트 컬러와 테스쳐 그리고 실루엣을 강조한 연출로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가 되었다.

크리스마스 연출은 패션트렌드를 반영한 테스쳐인 니트 소재로 크리스마스 연출과 테마로 전게되었다.

 

 

 

쇼핑몰 중앙 홀에는 대형 트리장식과 사슴 그리고 귀여운 다람쥐들(가끔 여우도 등장)과 전개된 연출로 연출공간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 자리를 떠나지 못하게 했다.

 

대형 토르소에 비치는 시폰소재와 손뜨개로 디테일과 실루엣을 표현, 램프로 아름다움을 자아내다.

중앙홀을 지나 곳곳에서도 크리스마스 연출이 돋보였는데 중앙홀과 다른 콘셉트의 전개는 감탄과 놀라움으로 한 동안 멍하니 바라보며 하나하나 감탄 연발하게 만든 디테일과 연출에 감동을 받게 했다

처음으로 선후배 4명과 함께했던 홍콩 쇼핑몰 크리스마스 연출 리서치가 나 홀로 여행보다 함께하는 홍콩여행이 더욱 감동적이고 재미난 여행이 되었던 것 같다. ^^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