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VM 트렌드/도쿄 VM

일본 백화점에서 깜짝 놀란 한국 인형, 쇼윈도를 장악?

by 머쉬룸M 2012. 12. 25.
반응형

도쿄 백화점, 쇼핑몰의 패션과 VM 리서치를 하면서 다양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연출을 볼 수 있었다. 이세탄 백화점은 몇 년 동안 같은 작가의 작품이 시리즈로 연출되는데 올해도 역시 화려하고 재미난 동물 캐릭터로 한참을 쇼윈도 앞에 머무르게 했다.

-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쇼윈도

 

와코 백화점은 언제나 기대되는 쇼윈도로 크리스마스 연출은 긴자거리 중심부를 환상적인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그 외에도 파르코 쇼핑몰에서는 맥주병을 활용한 연출 이벤트 공간을 만들어 독특한 크리스마스 연출을 보여 주기도 했다.

도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쇼윈도는 긴자에 위치한 마츠야 백화점으로 쇼윈도 연출에 깜짝 놀라게 되었다.

 

긴자역에 내려 거리 백화점들을 둘러보기 위해 지하철 통로를 지나가는데 미츠코시 백화점과 마츠야 백화점의 미니 쇼윈도가 있어 어떻게 크리스마스 연출을 했는지 구경하다가 마츠야 백화점의 미니 쇼윈도에 국산 인형인 푸리프(Pullip)가 쇼윈도 13개 중 8개를 장악할 정도로 메인 크리스마스 캐릭터가 되었다는 것이다. 지하철 미니 쇼윈도는 물론 백화점 메인 쇼윈도 및 푸리프 전시장까지 푸리프 인형이 백화점 크리스마스 연출에 메인이 되었다.

 

푸리프 인형은 커다란 눈과 매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로 마츠야 백화점에 연출된 푸리프 패션은 감탄을 하게 만든다. 섬세하게 표현되고 있는 화이트 발레리나 의상과 다양한 동작을 선보였는데 한국 기업에서 만든 국산 캐릭터 인형이다. 캐릭터 천국인 일본에서 한류의 또 다른 장을 열어가는 주인공이 되었다는 것에 놀라움을 주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