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연말 가족모임에서 빵 터진 재미난 이벤트를 해보니

by 머쉬룸M 2012. 12. 26.
반응형

몇년만에 성탄절에 부모님과 오남매 모두가 모임을 가졌다. 명절이나 가끔씩 가족이 모이는 날도 있지만 연말을 앞둔 성탄절에 가족이 다 모이는 것이 싶지 않았는데 올해는 모일 수 있게 될 수 있어 가족들에게 뭔가 특별한 이벤트로 연말과 성탄절을 즐겁게 보내고 싶었다.

 

                                       - 제비뽑기 선물 이벤트

그래서 준비한 것이 그 동안 여행에서 준비한 선물과 일하다 파격세일에서 구입한 옷 등 선물을 포장했는데 밋밋하게 선물을 주는 것보다 재미나게 가족들이 선물을 받으면 더욱 즐거운 새로운 가족 이벤트가 될 것 같아 준비를 해봤다.

준비한 선물 중 부모님 선물과 가장 어린 조카 선물은 노출한 포장이고 나머지는 선물내용을 볼 수 없으며 번호를 부착하였다.

그리고 복주머니를 준비했다. 복주머니에 들어 갈 것은 번호표이다. 나를 제외한 4남매 가족 당 2개를 복주머니에서 제비뽑기를 해서 당첨된 번호와 일치하는 선물을 받게 되는 선물 이벤트이다. 복주머니에 들어 있는 번호와 선물 내용은 2013년, 더욱 복을 주게 되는 선물이 될 것이라는 이벤트 목적을 설명하자 가족들은 이벤트에 흥미진진함으로 선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복주머니에 들어 있는 번호와 선물 내용은 2013년, 더욱 복을 주게 되는 선물이 될 것이라는 이벤트 목적을 설명하자 가족들은 이벤트에 흥미진진함으로 선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가족들은 복주머니에서 번호표를 뽑으면 해당하는 선물을 나누어주었는데 선물을 받는 가족들은 빵 터지며 너무나 즐겁게 선물 이벤트를 즐겼다.

모두가 선물을 받으며 처음으로 느끼는 성탄절다운 성탄절이라며 행복해했다. 가족 모두는 선물을 주고받는 밋밋한 과정보다 복주머니에서 어떤 번호를 뽑게 되는지 그리고 어떤 선물을 받게 되는지 기대되고 흥미진진하게 되었다며 재미난 이벤트를 매년 연말마다 오남매가 각각 선물을 준비해 제비뽑기 선물 이벤트를 하자고 제안을 하는 것이 아닌가?

- 저녁식사를 마치고 케이크와 캐롤송으로 따뜻한 가족모임을 마무리를 했다.

 

가족들에게 성탄절과 연말 가족모임을 위해 준비한 작은 이벤트인데 가족들은 너무나 기뻐하고 재미난 이벤트라며 매년 꼭 하자며 가족 선물 이벤트로 결정되었다.^^

작은 선물로 이벤트를 준비를 해봤는데 가족들에게 너무나 즐겁고 웃음 한가득 되는 행복하고 따뜻한 성탄절과 연말 모임이 되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