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71,445,195total
  • 983today
  • 1,256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3.03.26 06:30 생활 속 웃음

세면대를 이용하다보면 머리카락 때문에 가끔 막히곤 했다. 세면대에서 머리를 감지도 않았는데 세안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머리카락이 빠지며 일 년에 한두 번 세면대 물내려가는 세면대 하수구 라인이 막혀 시원하게 물이 내려가지 않았는데 자주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세탁소 옷걸이를 길게 펴서 고리를 만들어 활용했지만 늘 어려움이 있고 쉽게 머리카락 뭉치가 잘 빠지지 않아 오랜시간동안 힘겹게 세면대 하수구입구에서 머리카락 뭉치를 빼었다.

하지만 많은 세면대 머리카락 제거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접하긴 했으나 정말 세면대 머리카락 뭉치를 제거할 수 있는지 궁금해 했었다.

그 동안 세면대 머리카락를 빼내는 방법들이 궁금했었는데  6개월 동안  세면대 사용에 큰 불편이 없었는데 드디어 그 동안 쌓인 머리카락 뭉치로 세면대 하수구 입구가 막혀 쉽게 물이 내려가지 않았다.

그래서 세면대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방법 중에 널리 알려진 케이블타이와 페트병 활용 그리고 음료 스트로우가(냉음료 전용 사이즈가 큰 스트로우) 있었는데 3가지 방법을 동시에 실험하게 되었다.

 

3가지 방법 중 어떤 도구가 세면대 머리카락 뭉치를 가장 쉽게 빼낼 수 있을까?

케이블타이와 페트병을 자른 스틱 그리고 일반 냉음료 스트로우가 아닌 이번 실험에 처음 시도한 뜨거운 커피전용 납작한 스트로우(일명 빨대)로 3가지를 실험해 보았다.

 

케이블타이, 페트병 스틱 그리고 뜨거운 커피전용 스트로우를 가위로 양쪽을 각각 경사를 준 사선으로 홈을 내준다. 홈을 파주는 것은 머리카락을 쉽게 빼내는 효과를 준다.

- 세면대에서 3가지 재료를 하수구 입구에 꽂았다.(재료를 명확하게 보이기 위해 검정 배경을 주었다)

- 세면대 하수구 입구에 3가지 도구를 동시에 넣었는데 가장 가는 케이블타이가 깊숙하게 들어갔다.

- 3가지를 동시에 하수구 입국 깊숙이 넣어 머리카락 뭉치를 빼도록 움직이고 3가지를 동시에 뺐더니 가장 머리카락 뭉치를 쉽게 빼던 것은 바로 커피전문점의 뜨거운 커피 전용 스트로우 스틱이 케이블타이와 페트병을 활용한 스틱보다 더욱머리카락을  빼내는 효과가 탁월했다. 지저분한 머리카락 뭉치라 좀 난감하지만 리얼한 실험모습을 위해 불편하지만 사진을 공개해 본다.

커피전용 스트로우 스틱이 가장 세면대 머리카락을 빼내는 효과가 있어 마무리로 나머지 머리카락 뭉치를 쉽게 제거할 수 있었다.

며칠 전부터 세면대 사용에서 머리카락 뭉침으로 물이 답답하게 내려가지 않았는데 3가지 실험 중 모두가 효과가 있었지만 최강 효과를 준 도구는 커피 스트로우 스틱으로 이제는 세면대 하수구 라인이 뻥 뚫려 그 동안 답답했던 세면대 사용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게 되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HanRSS'로 구독하시려면 옆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