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점포구성을 위한 한국 첫 K SHOP을 구경해보니

by 머쉬룸M 2013. 4. 5.
반응형

한국에서 처음으로 점포구성에 필요한 K Shop Fair 2013을 관람하게 되었다. 일본의 저팬 샵, 유럽의 유로 샵, 미국의 글로벌 샵 등 점포구성에 필요하는 인테리어, 조명, 마네킹, 집기, 사인물, 소도구 및 기타 다양한 독특한 디자이을 제안하는 대규모 전시회가 있는데 한국에서도 최초로 K SHOP을 개최하게 되어 전시관을 둘러보게 되었다.

 

처음 시도되는 K SHOP은 아직은 규모면에서 글로벌한 이미지는 다른 나라에 비해 다소 작은 듯 했으나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전시기에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하는 사람으로 관심있게 둘러보게 되었다.

 

전시관 구경해보니

 

 

에어 마네킹

 

점포구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 소개 및 생활용품을 제안하는 독특한 제품 등이 소개되었다.

 

종이로 만든 테이블과 의자

 

- 최근 기업 유통에서는 종이로 만든 집기 및 사인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례를 종종 볼 수 있는데 전시관에서도 종이로 만든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고 있다.

 

 

 

- 인공지능 패션 마네킹이 사람의 손동작에 따라 움직인다.

 

한국 VM 연구회의 부수는 2013 패션 및 인테리어(소재 및 패턴)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었고 한국 업체가 개발한 지능형 패션 로봇 마네킹 소개하고 있었으면 VM 세미나도 해외 VM 트렌드와 2013 패션트렌드 등 흥미로운 정보도 접할 수 있었다.

억대 캠핑카도 볼 수 있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K Shop Fair 2013 을 관람해보니 생활속 독특한 디자인 제품은 물론 점포구성에 필요한 집기 및 소도구제안 그리고 IT 및 인테리어 소품과 점포구성을 위한 연관 상품을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었다.

 

관람일시와 장소-  2013. 4월4일~4월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7홀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