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청소용품을 선물로 주니 장식품으로 활용한다고?

by 머쉬룸M 2013. 6. 19.
반응형

최근에 직장동료가 청첩장을 주었다. 그래서 그녀에게 결혼선물로 독특한 것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독특한 선물은 그 동안 결혼 한 동료 및 후배에게 생각지도 못한 독특한 선물을 해왔는데 모두가 선물에 빵 터지거나 재미있는 선물이라는 반응이 많았었다.

그래서 이번에도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게 되었는데 선물 선택은 도쿄 쇼핑몰에서 발견한 디자인도 재미나고 컬러도 화려한 청소용품이었다.

 

 

 

방문한 쇼핑몰은 럭셔리한 매장들이 즐비한 곳으로 이곳에서 쇼핑을 하기엔 부담스러웠을 정도였다. 그러나 올해 5월에 방문해보니 입구부터 리뉴얼 및 새롭게 입점한 수십 개의 매장이 오픈을 했다는 오픈 배너들이 보였다.

새로 입점된 매장은 패션 및 가정생활용품 기타 다양한 아이템들이 신규입점 되었는데 그 동안 럭셔리한 브랜드를 이미지를 추구하는 미드타운이 신규로 입점 된 많은 매장들 중 저렴한 가격대를 강조하는 점포도 상당히 많았다. 그 중 저가 브랜드인 유니클로가 입점 되었다는 사실은 그 동안의 미드타운 이미지 및 콘셉트와 조금은 어울리지 않는 매장으로 깜짝 놀라기도 했다. 아마도 고가의 브랜드 전략에서 다채로운 아이템과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좀 더 저렴한 브랜드 및 점포 입점으로 시도한 마케팅 전략이 엿보였다

- 신규 입점한 매장마다 공통점은 똑같은 형태의 난 화분으로 통일되었다는 것이 한국과 조금은 다른 풍경이었다.

도쿄 롯봉기 미드타운에서 새롭게 입점한 다양한 매장들을 둘러보다가 컬러도 화려하고 디자인도 독특한 매장 앞에서 멈추게 되었다.

 

 

 

 

 

 

 

 

 

눈앞에 보인 것이 청소, 생활용품 매장인지, 디자인용품 전시장인지 잠시 헛갈리게 할 만큼 알록달록한 컬러와 디자인과 패턴 그리고 독특한 캐릭터를 강조하는 청소 및 생활용품들은 구경만으로도 즐거웠다.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혼할 동료에게 선물하고 싶은 3가지 청소용품을 구입해 한국에 돌아와 결혼식 일주일 전에 동료에게 선물을 주었더니 선물 내용을 보자마자 그녀는 의외의 선물에 빵 터지더니.....

 “어머나 너무 예뻐요! 이걸 어떻게 사용해요? 앞으로 집들이도 많은데 욕실이나 주방에 디스플레이 장식용으로 딱 이네요. ㅋㅋ ” 하는 것이 아닌가. 신혼이니 예쁜 용품으로 신혼시기에 사용하라고 선물을 주었는데 그녀는 장식용으로 활용하겠다고 한다. ㅋㅋ

 

독특한 패턴이 있는 청소용품이 신부에게 빵 웃게 만든 선물이 되었는데 이번에도 확실히 기억에 남는 결혼선물이 되었나 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