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안 입는 스키니 진 올여름 유행 반바지로 재탄생

by 머쉬룸M 2013. 6. 21.
반응형

올해 반바지 유행패션은 카고 반바지나 넓은 통의 반바지보다 슬림한 스키니 스타일의 반바지가 유행하고 있다. 스키니 진을 그동안 즐겨 했지만 여름엔 덥고 무겁게 느끼는 아이템으로 여름엔 즐겨 입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하지만 올해는 스키니 반바지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데 긴 스키니 바지보다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스키니 바지패션이 유행하고 있어 많은 의류매장에서도 스키니 반바지가 여름 핫 아이템으로 캐주얼 매장 관계자는 최근에 가장 매출이 좋은 아이템으로 데님 스키니 반바지는 물론 컬러별 다양하게 스키니 반바지가 인기 있다고 말한다.

매장에서 반바지 스키니 진을 둘러보다가 번뜩 옷장 속 안 입는 흰색 긴 스키니 바지를 떠올리면 리폼하면 유행하는 스키니 반바지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직접 만들어 봤다.

만드는 방법은 재봉틀 없이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좀 더 빈티지한 스타일로 반바지 밑단에 실을 뽑아내어 독특한 이미지로 스키니 반바지를 완성하게 되었다.

완성된 흰색 스키니 반바지를 네온컬러 아이템으로 여름패션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안 입는 바지를 리폼한 보람을 느끼게 되었다.

 

스키니 반바지 만들기

-바지를 자르기 전 긴 스키니 바지를 피팅 후 원하는 길이를 체크하여 가위로 자른다.

-자른 반바지 밑단을 좀 더 빈티지한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굵은 바늘로 원단 가로선 실을 뽑아내면 빈티지한 스타일의 반바지가 완성된다.

이렇게 긴 스키니 바지를 반으로 자르고 바지 단에 수술을 만들면 시크한 이미지로 스키니 반바지를 즐길 수 있는데 좀 더 디테일을 강조하고 싶다면 디자인을 바지를 자르고 남은 부분으로 리본을 만들어 볼 수 있겠다.

-리본을 만들기 위한 길이를 자르고 바지 밑단처럼 빈티지하게 리본을 만들어 바느질로 고정한다.

자~ 완성된 빈티지 스키니 반바지가 완성되었다.

 

흰색 스키니 반바지와 네온컬러 아이템과 코디네이션 예

- 네온컬러 아이템과 스키니 반바지와 코디를 해보니 올여름  즐겨 찾는 아이템과 스타일링이 될 것 같다.^^

 

안 입는 데님 스키니(또는 컬러 스키니 진) 긴바지를 재봉틀 없이 간단하게 반바지로 만들어 네온컬러 아이템과 코디를 해보니 칙칙할 수 있는 장마철에 네온컬러를 강조하는 반바지 패션을 즐길 수 있고 여름패션에 답답한 긴 스키니 진보다 좀 더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스키니 반바지 패션을 즐길 수 있겠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