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명품매장에서 본 가을 트렌드 살펴보니

by 머쉬룸M 2013. 8. 15.
반응형

올가을 트렌드는 뭘까? 요즘은 어떤 것이 유행이고 트렌드인지 정의를 내리는 것이 불가능해지는데 어떤 시즌엔 1920년 또는 1960~90년대 스타일 등 패션의 모든 사조가 쏟아져 나오기도 하고 어떤 시즌엔 중세패션을 재해석한 스타일로 바로 바뀌는 등 롤러코스터를 타기도 한다. 이제 패션 트렌드는 그해 시즌은 물론 시즌별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복잡하게 표현되며 한 가지 스타일을 강조하는 트렌드를 정의 내리기 어려운 탈장르화 되어가고 있는 요즘이다.

하지만 늘 변화하고 있는 다양함을 보여주는 요즘의 트렌드이지만 시즌 대표 유행 스타일을 몇 가지는 살펴볼 수 있다.

매년 가을. 겨울을 대표하는 컬러로 블랙과 퍼플컬러, 겨자색 등등 기본적으로 가을 트렌드를 이끄는 색으로 올해도 역시 꾸준히 사랑받는 가을, 겨울 대표 패션 컬러트렌드이다. 특히 올 F/W에서는 특히유럽피안 스타일과 블랙의 모노니즘과 함께 와인색이 강조되고 있으며 무늬로는 체크무늬가 올해 가장 트렌드한 패턴이라는 것을 명품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명품매장 쇼윈도에서 본 가을. 겨울 트렌드 살펴보기

 

유럽피안 스타일을 강조한 명품매장 쇼윈도

 

 

 

 

 

 

 

 

 

 

C 브랜드 쇼윈도에서 본 패션은 유럽피안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었다. 영국의 체크무늬를 이번 가을, 겨울 대표하는 패턴을 강조하고 있었는데 체크무니 패턴도 다채롭고 컬러 또한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러블리한 리본 스타일링과 브리티시 스타일의 모자,  큼직한 숄 그리고 빈티지한 소품 등으로 유럽피안 스타일을 올 가을, 겨울 대표하는 스타일로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며칠 전 명동거리에서 빠르게 유행패션을 제안하는 SPA 매장들을 둘러보니 체크무늬를 강조하는 다양한 스타일과 아이템들을 둘러 볼 수 있었다.

 

가을 컬러 이미지를 강조한 명품매장 쇼윈도

S.F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올 가을 컬러 트렌드로 겨자색과 와인색을 대표 컬러로 쇼윈도에 연출하고 있다. 의상은 겨자색과 라이트한 브라운색으로 코디네이션을 하였고 소품으론 와인색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소품에 와인색을 부각하고 있는데 SPA 매장에서도 와인색의 가방과 구두가 진열대에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CD 브랜드 매장과 L 브랜드 매장에선 강렬한 레드컬러로 올 가을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블랙의 모노니즘을 강조한 명품매장 쇼윈도

블랙의 모노니즘 패턴으로 이미 여름에 강타한 패션 트렌드이다. 블랙의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 체스 체크무늬 패턴, 포커 카드 체크무늬 패턴 등등 유행했는데 올 가을 트렌드에서도 여전히 인기 있는 패턴으로 가을 유행패턴을 제안하고 있다.

CD 브랜드 쇼윈도 연출 이미지에서 트렌드 블랙 체크패턴을 제안하며 가을 신상품 의상 역시 그레이색의 체크무늬 재킷으로 시크한 패션 이미지를 제안하고 있다.

I.M 브랜드에서 본 쇼윈도는 그레이 색으로 체크무늬 트렌드를 제안하면서 블랙의 모노니즘 스타일을 함께 가을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폭염으로 시원한 패션을 찾게 되는 요즘에 거리매장에선 가을패션을 진열대에 가득 메우며 미리 가을 패션트렌드를 제안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가을패션을 일찍 구입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어떤 패턴과 스타일들이 올가을 트렌드인지 미리 체크하면 가을 시즌에 좀 더 흥미롭게 쇼핑하게 될 것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