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홍콩여성들은 어떤 패션을 즐기는지 직접 만나보니

by 머쉬룸M 2013. 12. 7.
반응형

홍콩의 12월 날씨는 한국의 가을 날씨처럼 춥지 않아 여행하기 좋았습니다. 그래서 홍콩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도 무겁지 않는 옷차림을 즐기는 편이었죠. 3박 4일 동안 날씨도 좋았는데 거리에서 또는 쇼핑몰에서 여성들의 패션을 살펴보며 시선을 끌게 했던 몇 명의 홍콩 현지에서 거주하는 여성들을 직접 만나 보았습니다.

어떤 그녀의 패션은 톡톡 튀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그녀들 그리고 그녀들만의 독특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강조한 그녀들을 직접 만나게 되었는데요.

홍콩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던 그녀들만의 개성을 강조한 패션을 만나 볼까요?..^^

 

센트럴 근처 란콰이퐁으로 향하는 그녀의 개성 넘치는 패션에 절로 달려가게 만든 그녀였습니다. 인사를 나누고 그녀의 패션 스타일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홍콩 여성들은 현재 블랙 엔 화이트를 믹스 매치하는 스타일을 즐긴다고 하더군요. 그래서인가요?

홍콩의 명품 패션매장을 리서치를 하다 보니 블랙 엔 화이트의 코디를 한 쇼윈도연출이 유난히 많았습니다.

그녀도 블랙 엔 화이트의 의상과 운동화 그리고 퍼 트리밍을 강조한 니트 모자와의 스타일링은 단번에 시선을 끌게 했습니다.

랜드마크 안에서 만난 그녀는 직장인입니다. 시크한 분위기를 주었던 그녀의 패션은 크림색의 H라인 스커트에 블랙재킷으로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그녀만의 소품 스타일링으로 워머를 길게 연출하여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화이트의 볼륨 니트 카디건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주었던 그녀입니다.

카디건을 자세히 살펴보니 시폰 소재와 퍼가 트리밍이 되어 고급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주었는데요. 핑크색의 크러치 백으로 더욱 여성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타임스퀘어 안에 랜 크로포드 명품백화점이 있습니다. 구두 편집숍에서 상품을 둘러보고 있는 그녀의 패션이 시선을 끌게 만들었죠. 그래서 당연한 듯(?)...^^

그녀와 인사를 나누고 한국인 블로거라며 촬영을 요청했습니다.

그녀 역시 블랙 엔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화이트 니트웨어에 하이 웨이스트 슬림스커트로 시크한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니트모자를 착용하여 트렌디한 감각을 연출하였습니다.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만난 그녀는 데님 재킷으로 무심한 듯 이미지로 스타일링을 했지만 매력적인 그녀만의 개성을 충분히 표현한 스타일링이었죠. 패션에 민감한 홍콩의 그녀들은 크러치 백을 즐기나 봅니다. 그녀 역시 크러치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코즈웨이베이 거리에서 만난 그녀는 딱딱한 이미지를 주게 되는 밀리터리 재킷보다 플라워 패턴이 장식된 재킷과 플라워 바지로 귀여운 스타일을 강조했죠. 특히 붉은 색의 모자로 그녀만의 개성을 강조했습니다.

모델 포스를 주었던 그녀는 키도 컸고 패션 감각도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의 패션 감각은 완벽했는데요. 빈티지한 데님바지와 티셔츠와의 레이어드로 가죽 야구점퍼 스타일에 어울리는 모자와 그녀의 빅백과의 스타일링은 절로 감탄한 패션이었죠. 매력적인 그녀의 패션 감각만큼 처음 만난 한국인에게 촬영과 대화중에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준 그녀의 성격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리고 홍콩에서 만난 그녀들이 블로그를 방문한다면 촬영 도움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 클릭하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