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어떤 것이 진짜 달걀프라이? 일본서 본 재미난 상품

by 머쉬룸M 2014. 7. 23.
반응형

도쿄여행 중에 재미난 가게와 흥미로운 상품들을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지난 글에 이어 일본의 재미난 상품 2탄을 소개해 봅니다. 다양한 가게에서 본 재미난 상품들은 구경만 해도 시간가는 줄도 모를 정도로 한참을 둘러보았어요. 어떤 상품은 코믹한 이미지의 상품도 있었고 의외의 사용도에 깜짝 놀라게 되었답니다.

 

 

많은 재미난 상품 중 구입한 ‘이것’ 있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어떤 것이 달걀프라이 인지 언뜻 보면 구별이 잘 안 되는 도구랍니다.

 

‘이것’ 도구를 살펴보기 전에 도쿄에서 각각 다른 가게들에서 본 재미나고 흥미로운 상품들을 구경해볼게요.

향초를 평소에 좋아했는데 진열대에 향초가 있어 가까이 가보니 깜짝!

향초모형으로 만들어진 조명이었습니다. 직접 만져보니 절로 웃음이 나왔죠. 그리고 거의 사용된 향초모형 조명입니다. 정말 리얼하죠? 안을 보니 작은 조명이 있어 마치 거의 다 탄 초로 보여 독특한 조명기구에 감탄했답니다.

 

여러 곳에서 재미난 상품코너 매장에서 정말 다양한 흥미로운 상품들을 둘러 볼 수 있었어요.

차(Tea)를 우려내는 도구로 재미난 모양들입니다.

태블릿 PC 거치대로 진짜 라멘 위에 올린 듯 보이는 라면 모형 태블릿 PC 거치대로 깜짝 놀랐답니다.

주걱 받침대로 처음엔 미용용품인줄 알았는데요. 알고 보니 주걱 거치대라는 사실에 빵 터졌네요.

 

두 곳의 가게에서 본 파우치입니다

하나는 생선패턴의 파우치로 안의 패턴과 겉 패턴에 웃음을 주었죠.

 

두 번째 파우치는 음식패턴의 파우치입니다. 정말 리얼한데요. 구입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일반 비누를 사용해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도구입니다. 비누를 도구 받침대에 바르고 물을 살짝 넣어 용기를 위아래로 펌프해주면 풍부한 거품으로 세안하는 도구랍니다.

 

캔 맥주로 풍부한 거품 즐기는 도구입니다.

정말 신기하게 바라보았는데요. 다양한 디자인을 볼 수 있지만 기능은 똑 같아 캔 맥주로 풍부한 거품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도구입니다. 구매를 할까 말까 한참을 망설이다가 부피가 커서 구매를 포기했죠.^^

바나나 스트레치 용품입니다. 손도 스트레치를 할 수도 있고 쭉쭉 늘려서 팔도 스트레치를 할 수 있는 용품이었습니다.^^

 

주방용품 코너에서 본 요리 뒤집기입니다. 재미난 모양을 다양하게 볼 수 있었네요. 그 중 달걀플라이 리얼 모양의 뒤집기는 웃음을 자아내며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직접 프라이팬에 달걀프라이를 하면서 달걀프라이 모양의 주방도구와 리얼 달걀프라이를 비교해보기도 했어요. 언뜻 보면 어떤 것이 달걀프라이인지 유심히 관찰하지 않으면 구분하니 쉽지 않았답니다. ^^

 

일본에서 다양하게 본 재미난 상품들이었습니다.~

 

관련글 ▶ 구경할수록 빵 터진 일본에서 본 재미난 가게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