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 여고생들이 즐겨 찾는 갤러리를 가봤더니

by 머쉬룸M 2014. 9. 3.
반응형

도쿄 하라주쿠는 패션의 메카로 알려진 곳으로 독특한 콘셉트의 패션매장과 쇼핑몰을 구경할 수 있어요. 특히 하라주쿠 골목골목을 다니다 보면 현지인들이 즐기는 맛집을 우연찮게 발견하기도 하며 그 동안 못 본 신기하고 흥미로운 매장들 및 풍경을 우연히 발견하기도 하는 흥미로운 곳입니다. 패션의 메카로 알려진 하라주쿠에서 패션매장이나 맛집 외 무료관람 갤러리가 있다는 사실을 올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하라주쿠 골목골목을 다니다 뜻밖에 발견 한 무료관람 갤러리는 외관부터 전시까지 색다른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갤러리 이름은 'DESIGN FESTA GALLERY' 입니다.

화이트 건물에 블랙 철봉 구조물로 외관을 장식한 갤러리는 일반적인 갤러리와 사뭇 다른 이미지로 하라주쿠만의 독특한 콘셉트인 듯 했네요. 외관이 신기해서 건물에 들어가 보니 사람들로 북적거렸는데요. 하라주쿠는 중고등학생이 즐겨 찾는 장소리서 갤러리에도 학생들의 관람이 많았습니다. 스텝에게 관람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보니 무료관람으로 자유롭게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촬영이 가능하다고 해서 편안하게 관람을 하며 촬영도 했습니다.

갤러리 구조는 여러 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살짝 미로 같은 동선과 전시 부스들이 각각 있었는데요. 전시 룸마다 각각의 다른 콘셉트의 전시물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좁은 입구에 들어서면 작은 미로 같은 동선에 각각의 전시룸이 있고 캐릭터 이미지의 그림들이 몇 곳의 룸에서 전시하고 있는데요. 이곳의 모든 작품들은 즉석에서 구매가 가능했어요.

독특한 프린터 티셔츠 전시룸을 둘러보았습니다.

도자기 전시룸으로 도지기는 물론 빈티지한 패션잡화 및 그림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흥미롭게 본 전시룸은 여고생들의 사진전으로 가장 관람객들이 많은 전시관이었는데요. 남자 관람객도 물론 있었지만 특히 여고생 관람객이 더 많았습니다.

사진들을 관람해보니 한국인 여행자에게는 다소 의아한 콘셉트의 사진 작품들이 물어보기도 했는데요. 몇 개의 사진들은 살짝 당황하기도 했네요.^^

 

도쿄 하라주쿠에서 무료관람으로 구경한 갤러리는 정말 독특함을 주었죠. 하라주쿠만의 스타일을 반영한 갤러리 외관도 특별했지만 다양한 주제의 독특한 전시작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쾌 흥미로움을 주는 갤러리이었습니다. ^^

 

 

                                        공감버튼을 눌러주는 의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