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71,561,001total
  • 999today
  • 1,195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4.10.10 07:32 스타일 TALK

최근에 거리에서 사람들의 신발을 관심 있게 본다면 어떤 신발이 유행하고 있는지 바로 확인되며 눈에 띄는 신발이 슬립 온 슈즈(slip on shoes) 일 것입니다. 슬립 온 슈즈 디자인을 보면 초중고등 학창 시절에 신었던 실내화와 비슷한 느낌을 줄 만큼 슬립 온 슈즈는 모양만 봐도 ‘편안한 신발’ 이라고 이미지를 주는 신발 디자인이죠. 슬림 온 슈즈의 의미는 발이 미끄러져 들어가는 신으로 끈이나 장신이 없는 신발로 그 만큼 심플하고 편안한 신발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구글 이미지 참고

슬립 온 디자인의 특징은 신발 양 옆면에 밴드 디테일이 꼭 있다는 점! 그래서 더욱 편하며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이 전형적인 슬립 온 신발의 특징입니다.

 

2014 패션 트렌드를 살펴보아도 하이힐보다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도 완성해주는 편안한 운동화나 슬립 온 스타일의 신발이 트렌드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아마도 매년 트렌드를 선도했던 아찔한 하이힐은 스타일을 완성하는 ‘잇 아이템’에서 밀려나 굽이 낮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신발 디자인이 패션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아이템이로 부각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젠 편안하게 신으면서 스타일도 살리는 단화 신발이 최근 트렌드인데요. 그 중 최근에 남녀 모두에게 관심 받으며 즐겨 신는 신발이 바로 슬립 온 슈즈입니다.

작년부터 슬립 온 신발을 신어보았는데요. 편안하고 장시간 큰 불편이 없어 정말 자주 신는 신발로 올해도 즐겨 신는 '잇 아이템' 입니다.

 

올해는 더 다양한 소재 및 패턴 그리고 컬러와 장식이 추가된 슬립 온 슈즈가 선보이면서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패턴이나 컬러로 스타일링을 보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구글 이미지 참고

드라마의 주인공 및 많은 배우들도 슬립 온 신발을 신기도 하며 유명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서 살펴보니 역시 슬립 온 슈즈를 많이 신더군요.

 

최근 즐겨 신는 슬립 온 신발로 전형적인 슬립 온 슈즈의 스타일보다는 장식이 추가된 디자인이나 앞코가 뾰족한 슬립 온 신발을 더 즐기고 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나만의 슬립 온 슈즈 스타일을 올해 즐겨볼까요?....^^

 

 

                                      공감버튼을 눌러주는 의리!!~^^

 

                                                    ▼

'HanRSS'로 구독하시려면 옆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