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롯데월드타워몰 명품관에서 상품보다 '이것' 흥미롭네

by 머쉬룸M 2014. 11. 13.
반응형

얼마 전 잠실에 오픈한 롯데월드타워몰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규모도 크고 시설이나 재미난 샵들이 다양해 구경만 해도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를 정도로 흥미로운 곳이었네요. 특히 에비뉴엘인 명품관을 둘러보다가 층별 독특한 이미지로 연출된 곳이 곳곳에 있었는데요. 명품샵을 구경하는 것보다 더욱 흥미롭고 재미나게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연출된 곳곳을 살펴보니 한국의 미를 접목시킨 오브제 연출이라 감탄을 자아내게 했네요.

 

층별 곳곳에 본 연출 이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에비뉴엘은 명품백화점으로 국내 최대 럭셔리 및 글로벌 컨템포러리 패션 전문관이라 어떤 구성을 했는지 궁금했답니다. 그래서 애비뉴얼 관을 살펴보았는데요. 명품 브랜드의 상품을 둘러보기보다 층별 연출공간에 매료되어 흥미롭게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지하층에서 본 대형 왕관으로 여왕의 왕관을 초대형으로 만든 조형물입니다.

1층 입구에 연출된 이미지부터 둘러보니 종이로 만든 옷을 입고 있는 마네킹 연출이 흥미로웠어요. 안내문을 살펴보니 서양의 옷과 한국의 한복의 미를 접목시킨 종이로 만든 옷과 이미지 콘셉트 연출이었습니다. 이런 콘셉트는 에비뉴엘 전층 연출공간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층별 둘러본 연출공간입니다.

종이옷(Origami- 오리가미)으로 동서양의 옷을 접목시킨 연출로 디테일한 옷과 말을 흥미롭게 표현했어요.

여왕의 휴식을 위한 비밀방

 

원숭이가 여왕에게 크리스탈 우산 연출은 감탄을 자아내게 했어요. 마네킹이 입은 옷은 럭셔리한 서양 의상이지만 마네킹 머리에 가채로 연출해 동서양의 패션을 접목한 연출이라 흥미로웠답니다.

가채를 활용한 연출 이미지는 다른 곳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네요.

봉황과 꽃 이미지 연출

남성층엔 여왕안에 내재된 남성성을 표현한 전개

인형극 콘셉트의 부스에선 한국의 건축물과 이미지를 담은 배경과 동서양 악기를 연출하는 콘셉트 부스로 음악이 들려서 가까이 가보니 첼로를 연주를 하는 분이 게셨네요.

마지막으로 본 연출공간에선 한참을 구경하게 되었는데요. 이미지 마네킹과 책 오브제 그리고 한국의 탑을 표현한 오브제 연출에 감탄을 자아내게 했네요.

 

지금까지 롯데월드타월몰 명품관에서 흥미롭게 둘러 본 연출 이미지이었습니다.

 

PS- 롯데 월드타워몰에서 본 푸드 코너를 둘러보았는데요. 한국의 건축양식의 콘셉트의 푸드 코너라 한식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글로벌 음식이 많았습니다. 특히 흥미롭게 본 코너가 피자매장으로 동서양의 조화를 접목한 독특한 매장분위기에 깜짝 놀라게 했네요.^^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절로 힘이 불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