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요리할때 착용 불가능할 것 같은 깜찍한 앞치마

by 머쉬룸M 2015. 3. 7.
반응형

자취생활에서 요리나 청소를 할때 오염 예방을 위해 앞치마를 착용하기도 합니다. 앞치마는 단순히 의류 오염방지를 위해 착용하지요. 외출복처럼 누군가에게 예쁘고 또는 멋있게 보이고 싶은 아이템은 분명 아니랍니다. 하지만 최근 라이프스타일 즉 리빙과 푸드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의류 못지않는 생활중심의 스타일용품들을 더욱 사랑받으며 찾는 요즘이죠.

 

그래서 리빙과 푸드를 즐기는 피플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강조하는 앞치마 디자인에 관심을 가지는데요. 최근에 독특하고 깜찍한 앞치마 디자인을 둘러보게 되었답니다. 

 

도쿄여행에서 최근 유난히 관심을 갖는 분야도 생활중심 스타일용품매장을 둘러봅니다. 오늘 소개하는 매장은 시부야 히카리에 쇼핑몰에서 늘 관심 있게 둘러보는 곳이 앞치마 전문매장입니다. 디자인이 다양하고 무엇보다도 독특한 형태의 앞치마가 시선을 사로잡았죠.

심플한 디자인보다 다양한 패턴으로 화려한 스타일의 앞치마 그리고 장식을 강조하여 귀여움과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다양하더군요.

매장에서 앞치마 스타일을 둘러보다가 깜짝 놀라게 한 디자인에 동료와 저는 빵 터지고 말았습니다.

“이런 디자인의 앞치마를 착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너무 아까워서 착용 못할 것 같아!”

하며 앞치마가 아닌 마치 파티 드레스처럼 정말 앞치마의 화려함의 극치!

직접 착용하지는 못했지만 몸에 앞치마만 대기만해도 절로 웃음이 나오게 하더군요.

독특한 디자인일수록 가격은 10~20만원대로 일반 사람은 구입을 망설이게 하는 가격대이고 혹시나 요리 및 청소할 때 착용하면 오염이 묻을까 염려되어 착용 불가능할 것 같았네요^^ 그래도 구경만으로 충분히 흥미를 주는 매력적인 앞치마를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마트에서 신중하게 디자인을 선택해 구입한 앞치마를 집에서 나름 즐거운 요리로 자취살림을 즐겁게 한답니다.^^

 

다음은 한국에서 본 예쁜 앞치마입니다.

서울역에서도 다양한 매장을 둘러보게 되는데요. 특히 기념품 및 중소기업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가끔 둘러봅니다. 최근에 관심 있게 본 상품이 앞치마로 일반적인 디자인의 앞치마가 아닌 한복의 멋과 실루엣을 그대로 보여주는 당의 앞치마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게 했네요.

 

형형색색의 당의 앞치마를 착용해보니 정말 예뻤습니다.

색동을 강조하는 허리 앞치마도 매력적이었습니다. 가격대는 2~3만원대로 한참을 구매고민을 했답니다. 직원은 대부분 외국인이 많이 구입하고 예비 신부도 구입을 한다고 하네요.

너무 예쁘지만... 오염이 걱정되어 생활에서는 아까워서 직접 착용하기 어려울 듯 했답니다....ㅠ 그래도 이렇게 예쁘고 멋진 당의 앞치마를 둘러보고 살짝 착용하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았답니다.^^

 

패션만큼이나 디자인과 스타일을 강조하는 독특한 앞치마를 최근 둘러보니 집에서도 나만의 스타일을 강조하는 앞치마를 착용하는 즐거움이 생활 속 웃음을 주는 아이템이 되는 듯합니다.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