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도쿄에서 새롭게 등장한 핫플레이스 3곳을 가보니

by 머쉬룸M 2016. 7. 12.
반응형

도쿄일정 중에 올해 상반기에 오픈한 쇼핑몰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세련된 이미지로 오픈한 두 곳의 쇼핑몰은 일본의 기존의 쇼핑몰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콘셉트의 엠디 구성이 흥미로웠네요. 그리고 책과 전자용품 그리고 생활용품을 접목한 MD구성으로 독특한 라이프스타일 매장 콘셉트를 부각한 매장 역시 한참을 둘러보게 했습니다.

 

                           도쿄 새롭게 등장한 핫플레이스 3곳을 소개

 

긴자, 도큐플라자(TOKYU PLAZA)

긴자거리엔 백화점들은 물론 수많은 브랜드 매장과 명품매장이 즐비한 곳입니다. 이곳에 독특한 콘셉트의 쇼핑몰이 최근에 오픈해서 둘러보았네요.

도큐플라자 쇼핑몰은 외관부터 압도하는 이미지로 매장안의 다양한 숍 이미지 역시 감탄을 자아낼 만큼 흥미로웠습니다.

저렴한 상품 및 매장 이미지보다 색다른 콘셉트의 편집매장 스타일이 많았어요.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숍은 물론 핸드 메이드 숍, 레스토랑, 체험공간 등등 볼거리와 흥미로움이 많은 쇼핑몰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패션잡화 매장 이미지

생활용품 매장 이미지

 

그 외 다양한 이미지를 주었던 매장들을 둘러보며 일본에서 추구하는 쇼핑몰 콘셉트 이미지와 상품구성 등등을 흥미롭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점포가 많아 일부만 소개)

 

신주쿠, 뉴우먼(NEWoman)

신주쿠는 내국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이 즐겨 찾는 명소로 많은 쇼핑몰과 매장 그리고 백화점들이 밀집된 곳이죠. 이곳에 신주쿠역과 연결된 새로운 쇼핑몰인 NEWoman을 구경해보았어요. 입점 매장은 많지 않지만 신주쿠의 기본 쇼핑몰과 차별화된 엠디구성이 색다름을 주었습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매장 이미지

 

NEWOMEN 쇼핑몰 1층에 위치한 블루보틀 커피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블루보틀 커피매장은 미국의 3대 커피숍으로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릴 만큼 브랜드 이미지인 파랑색 병이 독특함을 주었습니다.

주문을 하며 번호가 아닌 이름(성)을 아이패드에 기입합니다. 그리고 주문 후 이름 또는 성을 불러주니 여행자 입장에서 정말 좋더라고요.

커피는 원두커피를 드립 스타일로 직원이 하나하나 내려주는 풍경이 흥미로웠네요.

아이스커피를 받아서 기둥에 확실하게 보여주는 블루보틀 앞에서 인증 사진은 필수 ㅋㅋ  부드럽고 향기로운 커피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후다코타마가와. 츠타야 가이텐(일렉트로닉)

후다코타마가와 역 주변은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쇼핑몰도 함께 둘러볼 수 있으며 쇼핑몰과 연결 된 츠타야 일렉트로닉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참고로 츠탸야는 일본의 전문 서점 브랜드로 책과 전자용품을 새롭게 구성한 매장입니다.

여유롭게 책을 읽고 싶은 곳 그리고 생활용품 및 전자용품 등의 체험공간으로 구매와 정보를 얻게 하는 매장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도쿄 핫플레이스로 부각되고 있는 쇼핑몰 및 매장을 소개해보았네요.^^

 

 

         도쿄 핫플레이스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