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매장에서 본 귀여운 마스크 착용해보니

by 머쉬룸M 2017. 1. 17.
반응형

도쿄 시부야 쇼핑몰을 둘러보다가 귀여운 캐릭터의 마스크 전문매장을 구경해보았습니다. 일본거리를 걷다보면 사계절 마스크를 작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알레르기, 각종 전염을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한국보다 마스크를 자주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본에선 다양한 마스크를 볼 수 있었는데요. 기본 마스크가 아닌 귀여운 캐릭터 마스크를 제안하는 매장을 둘러보니 절로 흥미로움을 주었습니다.

 

일본에서 구경한 귀여운 마스크 착용해보니

 

도쿄 시부야 109 쇼핑몰은 10~20대가 가장 즐겨 찾는 곳으로 이곳을 둘러보다가 독특하고 색다른 마스크 전문매장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의 마스크와 색다른 일상의 소품들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죠. 각각의 캐릭터 마스크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캐릭터의 마스크들을 둘러보니 귀여움에 웃음을 자아내는 마스크도 있어 엽기 또는 시즌을 강조하는 마스크 등 한참을 매장에 머무르게 했어요.

나중에 이곳 브랜드의 카탈로그를 받아 상품의 종류들을 살펴보기도 했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독특함을 강조하는 마스크와 소품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몇 개의 마스크도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 체험할 때 마스크에 휴지를 덮어 착용하게 하여 민감함 불편함을 줄여주더라고요.

- 시즌(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산타 마스크를 체험하기도 했어요.

 

가격대는 다소 만만치 않았습니다. 2천 엔 가격대가 많았는데요. 직원에게 가격이 비싸다고 하니 일회용 마스크가 아닌 수시로 세탁할 수 있는 마스크라는 점을 강조했어요.

다양한 스타일의 마스크를 살펴보며 곰돌이 마스크를 선택하여 착용해 보았습니다.

세탁 가능한 마스크라서 일정기간 동안 착용을 할 수 있고 직업상 오픈 작업을 할 때 유용함 그리고 추운 겨울 남다른 마스크 스타일을 하고 싶을 때 딱 좋은 아이템이라 구입했어요.

그리고 추운 날 민낯 하지만 조금은 색다른 스타일로 외출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일본에서 둘러 본 귀엽고 색다른 패션 마스크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캐릭터 마스크패션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