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패션 리포트

패션 본고장 파리에서 살펴 본 유행컬러는 오렌지

by 머쉬룸M 2017. 3. 19.
반응형

파리에 도착 후 바로 거리매장을 살펴보니 눈에 띄는 컬러가 오렌지 색상입니다. 거리매장은 물론 백화점에 입점된 유명 브랜드에서도 역시 오렌지 컬러가 강조되고 있었죠. 올봄 펜톤 컬러 트렌드에서도 제안된 FLAME(프레임) 색상은 빨간색을 베이스로 한 오렌지 색상으로 의류매장과 잡화매장에서 올봄 오렌지색이 유난히 강조되고 있습니다.

 

패션의 본고장 파리에서 살펴 본 유행컬러는 오렌지

 

올봄 펜톤에서 제안한 몇 가지 트렌드 컬러들은 패션에서 그대로 적용되어 의류매장마다 트렌드 컬러가 곳곳에서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그 중 한국에서는 다소 부각되지 않은 오렌지 컬러가 메인 컬러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더군요.

그럼 파리에서 유행하는 오렌지컬러 패션과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샹젤리제 거리매장에서 살펴 본 오렌지컬러 패션이미지

유명 브랜드가 밀집된 샹젤리제 거리 매장에서 컬러 매인은 대부분 오렌지 컬러입니다.

오렌지 컬러 아이템은 대체적으로 화이트 컬러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를 하더군요. 더욱 상큼한 이미지를 주는 컬러조합입니다.

그 외 화사한 프린트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하고 데님 그리고 기본 아이템과 믹스 엔 매치를 하여 오렌지 컬러패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백화점에서 살펴 본 오렌지 패션스타일

라파예트, 쁘렝땅, BHV 백화점에서도 쇼윈도는 물론 메인 스테이지 연출부분 그리고 각각의 브랜드에서 대체적으로 오렌지 패션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 올봄 파리에서 유행하는 컬러가 오렌지임을 실감하게 되더라고요.

화사한 프린트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하고 데님 그리고 기본 아이템과 믹스 엔 매치를 하여 오렌지 컬러패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잡화에서 살펴 본 오렌지 컬러 아이템

잡화매장에서 오렌지 컬러가 부각된 연출 및 진열 이미지를 살펴 볼 수 있네요.

 

파리에서 유행하고 있는 오렌지컬러 스타일을 직접 즐겨봅니다.^^

 

런던일정에서도 오렌지 패션스타일이 보였는데요. 살짝 런던 패션이미지를 구경해볼게요.^^

런던에서도 오렌지 컬러 아이템이 많이 보여지고 있었는데요. 파리가 더 적극적인 오렌지 컬러이미지를 부각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파리에서 올봄 컬러트렌드인 오렌지컬러 스타일을 살펴보았습니다.

 

 

          파리패션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