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69,145,905total
  • 5,082today
  • 38,528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09.09.21 07:30 여자패션 스타일

 

가을 패션은 더운 여름에 표현하기 힘든 의상과 소품으로 스타일을 보여주며 옷차림도 다양해지는 시기로 패션의 변화가 집중된다.  그래서 가을이면 새롭거나 복고풍이 다시 등장하는 등 패션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마음껏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성금 다가온 가을을 겨냥해 '신상' 슈즈들이 속속 선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 올가을 유행 아이템인 워커부츠가 히트할 전망이다. 몇 년전부터 마니아층만 즐겼던 워커부츠는 새롭고 여성스럽게 올 가을 여심을 사로잡는다.
워커는 사실상 군인들의 신발에서 최근에는 패션 아이콘이 되고 있다. 투박하지만 남과 다른 개성을 보여주고 여성스러운 하이힐에서 좀 더 보이시한 매력을 주는 아이템이다.

지난여름 과감하고 아찔한 킬힐, 글래디에이터와 같은 스타일이 인기를 얻었다면 올 가을 구두는 더욱 강해진 느낌이다. 로맨틱한 느낌과 좀 다른 경향을 보이고 있다. 밀리터리 룩처럼 파워풀한 디자인인 어깨가 강조되는 발만 스타일이 연예인 사이들에게 유행 되면서 어울리는 스터디 장식이나 지퍼장식이 있는 화려한 장식을 가미한 워커가 최근 유행 예감을 느낄 수 있다.
투박한 워커가 부담스럽다면 굽이 높은 워커힐로 멋을 주고 워커스타일인 부티(Bootie)나 레이스업 부츠(Lace up boots)로 멋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빈티지 스타일인 인디언 부츠도 유행 할 전망이다. 

워커부츠는 귀엽게 또는 사랑스럽게 반바지나 스커트와 잘 어울리며 스키니 진 그리고 가죽재킷에도 잘 어울린다. 투박해서 더 매력적인 워커부츠로 올가을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거리에서 최근에 워커부츠를 즐겨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로 단화부터 굽이 높은 워커힐 부츠로 유행예감을 주고 있다. 
명동,홍대거리의 거리숍에서는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워커부츠와 레이스업 부츠를 우선으로 진열한다.

거리에선 본 워커부츠들이다.


                   워커부츠를 멋지게 보이게 하는 코디제안 

라이더 재킷과 짧은 하늬와 매치해 본다. 라이더 재킷에 줄무늬 티셔츠는 워커부츠를 돋보이게 하고 셔링이 많은 반바지나 스커트는 워커부츠의 투박함이나 강한 이미지를 여성스럽게 스타일을 완성하게 해준다.

화이트 롱 티셔츠에 가죽 베스트로 포인트를 주고 레깅스를 매치하면 보이시한 느낌이 있으면서 다소 평범하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워커부츠로 세련된 분위기를 준다.

가죽 반바지와 카디건 그리고 니트 모자로 매치해본다. 기호에 따라 가죽팬츠에 롱 양말을 착용하면 귀여운 분위기와 발랄한 이미지를 준다.

스키니 진과 상의를 레이어드해서 매치한다. 보트넥 반팔 니트에 가는 줄무늬 티셔츠로 레이어드하고 워커부츠는 끈을 중간만 매서 와일드하게 접어 연출하면 멋스럽다.

 

저작자 표시
신고
'HanRSS'로 구독하시려면 옆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