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테일 트렌드

AK플라자 홍대점이 오픈해 직접 가보니

by 머쉬룸M 2018. 9. 1.
반응형

홍대역 주변에 오픈한 AK(애경)플라자를 방문해보았다. 집 근처다보니 그 동안 건물이 올라가는 과정 그리고 어느 순간에 상점이 입점하는 과정을 지켜보다보니 어느덧 오픈을 보게 되었다. 홍대 친화형으로 제안된 타운이라고 했는데 어떤 모습으로 오픈했는지 궁금하여 오픈 첫날 흥미롭게 구경해보았다.

 

 

 

AK플라자 홍대점이 오픈해서 가보니

AK플라자 홍대점은 살짝 규모가 작다는 생각, 하지만 아기자기한 엠디구성이 색다른 이미지를 주었다.

 

실내 이미지는 미니멀한 이미지와 함께 감성을 주는 다양한 연출을 제안한 매장별 이미지로 홍대거리에서는 현재까지, ‘사람을 위한 공간’ 이라는 느낌을 주었다는 것.

 

1층은 식음료와 뷰티 그리고 팬시용품 등 제안

 

특히 피터존슨매장은 개인적으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았다. 다양한 캐릭터와 색다른 문구 그리고 패션잡화 등등 볼거리가 충분했다.

 

그 외 층별 패션과 잡화, 스포츠, 아웃도어, 뷰티, 카페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제안 등 다소 작은 공간이지만 오히려 그 점이 매력적이다. 여유로움이 있다고 해야 할까?

 

흥미롭게 구경하니 역시 배고픔이 찾아오는 법.

전문 레스토랑 층도 선택의 폭이 많지 않았지만 분명 맛집 이미지가 있다.

 

그중 선택한 곳은 게이트나인(Gate9)에 들어가 똠양꿍 국수를 주문했다.

오픈 첫날이라 주방 상황이 다소 당황했는지 40분이나 기다리는 난감 상황이 되었다.

조금 지치고 화가날 순간 주문한 똠양꿍 국수가 드디어~

처음 맛은 매콤함이 기침을 하게 만들었지만 새콤 매콤한 똠양꿍 국수는 꽤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