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71,732,910total
  • 323today
  • 990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홍콩의 크리스마스는 항상 환상적인 이미지로 시각적으로 즐겁고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올해 크리스마스 전개는 다소 실망스러운 쇼핑몰도 있었지만 기대를 했던 센트럴에 위치한 랜드마크(Landmark)의 크리스마스 전개는 절로 미소가 나왔다.

 

 

Cocoa Monsters가 만드는 초콜릿공장과 크리스마스 연출

 

랜드마크 쇼핑몰은 다양한 명품브랜드를 둘러 볼 수 있는 쇼핑몰로 아트리움의 크리스마스 전개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테마는 코코아 괴물이 즐겁게 노래하며 맛있는 초콜릿을 생산하는 과정을 담은 연출로 규모도 놀라움을 주었지만 디테일한 연출은 환상적이다.

 

Cocoa Monsters가 만드는 초콜릿공장은 몇 가지 섹션으로 구분되는데 코코아 숲, 파워펌프, 초콜릿타워, 코코아 주방, 스핀 드라이브, 풍미웰스, 채색 스튜디오, 장식탑, 포장실, 배송실로 구분되어 각각의 재미난 연출과 무빙전개로 절로 인증샷이 필요할 만큼 환상적이다.

 

posted by 머쉬룸M


오랜만에 홍콩의 다양한 매장을 구경하고 체험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 연출도 흥미롭게 구경하고 트렌드한 이미지를 준 매장의 비주얼 머천다이징 제안도 볼 수 있어 유익했다. 그 중 침사추이에서 우연히 가본 스포츠 매장의 체험존은 특별했다.

 

 

홍콩 스포츠 체험공간에서 본 풍경에 깜짝

 

침사추이 하버시티를 거리를 구경하다가 건물외관부터 끌리게 했던 매장이 보였다.

스포츠 프래그쉽 스토어인 'Foot Locker' 이다.

 

지원들의 유니폼도 근사하며 매장의 공간구성과 상품도 충분히 흥미로운 곳이다.

 

층별 재미나게 구경하다가 3층에 체험공간을 둘러보았다.

그런데 대형 쿠션에 누워서 각종 스포츠 게임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고객의 풍경에 깜짝 놀라게 되었다. 어쩜 이렇게 여유 있게 그것도 누워서 편안하게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을까?

요즘 매장은 체험공간 즉 경험을 중시하는 제안하며 상품의 체함이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부스나 공간을 강조하고 있다. 그만큼 기업. 브랜드에서는 자연스럽게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와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 홍콩 스포츠 매장의 체험공간은 좀 더 적극적으로 제안.

매장 곳곳에서는 시각적으로 흥미롭게 하는 디지털 이미지와 편안하게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 마련으로 고객의 니즈와 재미를 충분히 제안하고 있다는 것.

체험공간에서 궁금했던 조금은 맞지 않는 의자가 보였는데 이 의자의 용도는 풋 락커 방문객에게 제한된 시간에 블랙 로즈 이발소를 체험하는 제안을 한다.

 

 

홍콩여행 중 침사추이 스포츠매장의 체험공간은 앞으로 상업공간에서 경험을 중시하는 마케팅을 엿볼 수 있었다.

 

posted by 머쉬룸M


도쿄여행 중 지인이 추천하여 사케를 무한리필이 가능한 맛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사케를 즐기지 않아 처음엔 부담스러웠지만 사케 뿐만 아니라 맥주도 무한리필이 되는 곳으로 이곳은 간단 마른안주는 주문이 가능하지만 좋아하는 안주를 외부에서 구입하여 즐길 수 있었다. 한국인은 역시 안주가 중요하니 6명의 지인들은 각각 취향의 안주를 준비하니 도쿄인지 한국인지 모를 정도로 푸짐하게 안주와 무한리필의 다양한 주류를 즐겨보았다.

 

 

사케 무한리필 도쿄맛집에서 안주는?

도쿄 번화가인 시부야에 위치한 'KURAND Sake Market'에서 사케는 물론 맥주까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맛집이다.

간단 안주를 주문되지만 좀 더 맛있고 푸짐한 안주가 필요하다면 외부에서 직접 구매하여 음식을 가져올 수 있다.

매장공간은 다소 작지만 따스한 느낌이 있다.

 

그리고 술잔은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사케의 종류는 일본 각 양조장에서 만든 특색 있는 사케를 각각 맛을 볼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

지인들은 주로 사케를 즐겼고 개인적으로 맥주를 선호하여 맥주를 즐겼지만 조금씩 각 지역별 사케를 맛보는 경험을 했다. 처음엔 편의점 각각의 음식으로 안주를 시작~

 

가장 중요했던 안주~

역시 한국인은 안주빨~ㅋㅋ

하루 종일 리서치로 피곤한 지인들은 푸짐한 저녁도 해결하고 술자리를 기분 좋게 진행하기 위해 편의점 음식과 가장 메인인 초밥을 구매하여 푸짐한 한상을 플레이팅을 하였다.

 

푸짐한 음식과 다양한 사케(맥주) 그리고 대화가 통하는 지인들과 시간은 또 다른 여행의 즐거움과 흥미로움을 주는 공간이 되었다.

posted by 머쉬룸M


도쿄여행에서 시장을 둘러보는 재미는 유명 쇼핑몰이나 백화점에서 느끼지 못하는 색다른 경험 즉 체험을 하는 흥미로움이 있다. 특히 도쿄 대표 수산시장인 츠키지는 생동감과 함께 다양한 시식 경험과 볼거리로 넘치는 곳이다.

 

 

도쿄 츠키지 수산시장에서 경험한 이것

도쿄 츠키지 수산시장 방문은 몇 차례 있었다. 츠키지 시장은 특히 시식코너가 다른 시장에 비해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어 시식만으로도 흥미로움을 주는 곳이기도 하다.

- 거리에서 시식을 제안하는 풍경은 자연스럽다.

츠키지 수산시장은 수산이 대표이지만 그 외 식품과 일상용품 등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다.

수산코너에서도 시식?

다양한 수산물 코너를 보다가 시식이 제안되어 맛을 보았더니 싱싱하고 쫀득한 맛에 감동~

 

그리고  츠키지 수산코너 중 가장 사람들이 분비는 이곳은 조개류를 낱개로 먹어볼 수 있으며 간단 스시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츠키지 시장에서 가장 맛보고 싶은 성계. 가격이 다소 비싸기는 했지만 싱싱한 성게알을 맛보기 위해 투자를 했다.

먹기 좋게 손질해준 성게알의 비주얼~

짭조름한 간장 소스와 고소한 성게알은 투자할 가치를 느낄 만큼 진한 고소함과 풍미로 감동자체!

 

도쿄여행을 한다면 츠키지 시장을 둘러보는 일정은 여행의 또 다른 재미와 경험이 있을 듯하다.

posted by 머쉬룸M
TAG 경험, 도쿄 수산시장, 도쿄 체험, 도쿄여행, 성게알, 시식코너, 츠키지시장
Trackback 0 Comment 7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