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 스타일

연락처 주고 싶지 않은 남자 스타일

by 머쉬룸M 2011. 5. 28.
반응형

최근 지인들이 소개팅을 하면서 연락처를 주고 싶지 않는 남자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여러 스타일이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많이 소개 되었던 부분도 있었고 그 동안 소개되지 않았던 호감을 주지 못하는 스타일에 대해 몇 가지 다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소개팅에서도 요즘 호감을 주지 못하는 스타일에 대해 변화가 있었다.

그녀들이 말하는 연락처 주고 싶지 않은 남자스타일은 뭘까?

귀엽지 않는 캐릭터 티셔츠 패션

이미지 사진

요즘 캐주얼패션 중에 캐릭터를 담은 프린트로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 프린트 티셔츠로 경쾌하고 발랄하면서 귀여움을 주는 스타일링을 하는 사람들을 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그 만큼 인기 있는 아이템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캐릭터 이미지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나 그 외 다양한 이미지를 담은 캐릭터 티셔츠패션이 유행하고 있는데 자칫 캐릭터 이미지에 따라 나이에 맞지 않는 스타일링이나 또는 자신의 이미지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캐릭터 프린트로 오히려 치명적인 안습 패션으로 보여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전체적으로 통통한 체형에 귀엽고 작은 이미지의 캐릭터나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에 강한 캐릭터의 프린트는 어울리지 않을 뿐더러 때론 우스꽝스러운 스타일로 비호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소개팅 자리에서 여성에게 친근하게 보여주고 싶어 귀여운 또는 코믹한 캐릭터 프린트 옷으로 스타일링을 한다면 자칫 여성에게 가볍게 보일 수 있으며 남자의 믿음직한 이미지를 상실하게 만들 수 있다. 물론 연애 중에는 잘 어울리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말해 줄 수 있지만 소개팅 자리에서는 여자를 난감하고 가벼운 남자로 보일 수 있다.

평소대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 이미지의 패션으로 나간다면 여자는 덩치 큰 나이 어린 아이와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그 남자가 귀엽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가볍고 철없는 남자로 보여줄 수 있다. 적어도 소개팅 자리에서는 세련된 이미지와 시크하고 멋진 남자로 보여주면 좋지 않을까?

선글라스 왜 실내에서도 착용하나?

햇빛과 자외선이 강한 여름이 시작되면서 거리에서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강조 그리고 멋스럽게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이는 연출할 수 있는 계절이다.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안경 글라스에 컬러를 넣어 색다른 분위기를 주기도 한다.

각자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컬러로 멋진 포스를 강조하는데 있어서 실내보다 실외에서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 선글라스 패션이 아닌가?. 하지만 왜! 굳이 실내에서까지 선글라스를 착용해야만 하는지 모르겠다.  얼굴을 노출하고 싶은 않은 연예인도 아니고 눈에 단점을 커버하기 위함도 아닌데 왜 실내에서 갑갑하게 선글라스를 착용하는지.... 남자나 여자나 그들의 스타일이 멋있어 보이기는 커녕 어색해 보인다.

이미지 사진

특히 소개팅 자리에서도 멋지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으로 선글라스(또는 컬러 안경)를 착용하는 남자도 있는데 실외에서는 이해할 수도 있지만 실내에서는 너무 지나친 스타일 관리가 아닌가 한다.

소개팅에서 상대방에게 알고 싶은 질문도 하고 상대방의 말에도 주위 깊게 듣게 되는데 선글라스 착용으로 상대방 눈을 볼 수 없어 대화에 집중 할 수 없다. 더욱 불편한 것은 상대방의 속내를 알 수 없는데 눈이 잘 보이지 않아 상대방에게 진심보다는 뭔가 숨기도 싶은 비밀이 많은 사람으로 보여지게 되면서 더 이상 대화하기 힘들어지게 된다.

도대체 실내에서 선글라스는 왜 착용하는 것일까?
소개팅에서의 선글라스 착용은 멋진 모습이 아닌  신뢰성을 줄 수 없으며 자신감 없는 자신의 모습을 오히려 노출하게 된다.

밥을 먹으면 그 남자에게 실망하게 된다

소개팅을 하면 가볍게 차만 마시는 것이 좋으며 같이 밥을 먹는 것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는 말이 있다.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특히 밥을 먹게 되면 상대방에게 조금 친근해지면서 평소의 습관이 노출되게 되는데 매력적이지 못한 습관이 소개팅에서 첫 인상을 망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리 멋지고 세련된 스타일의 그 남자라도 밥을 먹을 때 ‘쩝쩝‘ 소리 내어 먹는 습관을 여자에게 노출하게 되는 경우.

이미지 사진

밥 다 먹고 좀 참아주거나 고개를 돌리거나 손으로 가려 트림을 하면 좋은데 상대방 앞에서 대놓고 트림하는 남자, 정말이지 고개 숙이게 된다. 더욱 여자를 실망시키는 남자는 밥 다 먹고 물로 입 안을 이리저리 헹구면서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남자, 이쑤시개를 아주 즐겁게 활용하는 남자를 볼 때 여자는 순간 멍해진다.
그래서 사람들은 소개팅에서 같이 밥을 먹지 말라고 하는 것인가?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