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71,610,504total
  • 285today
  • 691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홍콩여행에서 흥미롭고 독특함을 주었던 소호거리 풍경을 소개해 봅니다. 홍콩 섬 센트럴에 위치한 소호(SOHO)와 란콰이퐁(Lan Kwai Fong) 두 거리는 여행자에게 빼 놓을 없는 베스트 스폿이네요. 걷는 것만으로도 이색적인 거리풍경과 독특한 상점들을 둘러보는 재미 그리고 간단하게 음료나 음식 또는 맥주를 즐기기 좋은 거리입니다.

 

소호거리와 이어진 란콰이퐁 거리에서 본 이색적인 거리풍경과 상점들

 

소호거리에서 둘러본 거리풍경과 독특한 상점들

세계에서 가장 긴 800m의 야외 에스컬레이터가 있어 좀 더 편안하게 소호거리를 즐길 수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중간 중간 내려서 미드레벨 주변 주택가 풍경 그리고 흥미로운 상점들과 이색적인 거리 풍경을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독특하고 흥미로운 거리풍경은 물론 상점들 및 갤러리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소호 거리에서 본 상점들 풍경과 재미난 상품들 둘러보는 재미로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게 구경했네요.

  

 

골동품 상점이나 빈티지한 상품 및 트렌디한 이미지를 주는 상점 등등이 많았어요. 그리고 노천식당이나 유럽풍의 빈티지한 카페나 레스토랑 등등 구경만 해도 흥미로웠죠.

 

특히 민속품을 현대적으로 구성한 상점에서 한참을 구경하게 되었네요.

 

재미난 앞치마에 빵 터졌네요.^^

 

란콰이퐁거리풍경

소호거리와 이어진 란콰이퐁은 홍콩 섬의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 카페 및 유흥가들이 형성된 거리로 젊은이들은 물론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 매일 밤 불야성이라고 할 만큼 홍콩만의 독특함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오픈된 바에서 즐기는 한 잔의 맥주가 홍콩여행의 피로를 풀어주었답니다.

동료와 함께 소호거리를 둘러 본 후 란콰이퐁 거리와 소호거리 중간쯤에 위치한 곳에서 영국의 지하철 이미지를 주는 바에서 다리가 아파서 잠깐 휴식을 취했네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가 바로 보이는 바에서 각각 기호에 맞는 맥주를 주문했는데요. 맥주 이름과 맞는 글라스에 주니 더욱 좋았죠. 그리고 자세히 보니 글라스에 용량이 적혀 있어 흥미로웠답니다. 그리고 동료와 소호와 란콰이퐁 거리에서 풍겼던 이색적이고 매적적인 이미지 그리고 홍콩여행에 관한 이야기로 수다보따리를 한참을 풀었답니다.

 

홍콩에서 오감을 충분히 만족시킬 소호와 란콰이퐁 거리에서 즐겨보세요. 홍콩만의 이색적이고 흥미로움으로 여행의 독특함을 즐길 수 있네요.^^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