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 쇼핑몰에서 흥미롭게 둘러 본 북카페

일본에서 그 동안 서점을 둘러보며 새롭고 흥미롭게 구성한 서점들을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익숙한 분위기의 서점형태보다 서적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을 함께 쇼핑할 수 있는 MD 구성 그리고 서적을 둘러보면서 향긋한 차 한잔의 휴식과 독서 등 엔터테이먼트 형태의 서점이 일본에서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어 이번에 일본 서점 2탄을 소개해봅니다.

일본 쇼핑몰에서 신기하게 둘러 본 북카페

일본서점 2탄으로 소개할 서점은 에비나점 라라포트 쇼핑몰의 BOWL & CAFE입니다.

 

쇼핑몰을 둘러보니 패션잡화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숍 및 식당가 등등 생활전반을 즐기며 쇼핑할 수 있는 문화복합 쇼핑몰입니다.

층별 구경하다가 색다르고 독특한 서점과 북카페를 볼 수 있어요. 인테리어는 캐릭터 그래픽과 어우러진 하드적인 소재인 철 파이프, 시멘트 블록 그리고 자연소재인 식재와 돌 등등 흥미롭게 구성된 매장이미지입니다.

규모가 쾌나 큰 서점 & 카페 입구부터 다양한 상품구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입구 메인 스테이지에는 종이를 활용한 재미난 집기와 상품구성입니다.

메인 서적 코너를 둘러보다가 편안하게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한 넓은 휴식공간 깜짝 놀라게 되었네요.

그리고 소지품을 보관하는 바구니비치

별도의 카페공간이 있지만 카페음료 이용 외 자유롭게 생수를 먹을 수 있도록 한 테이블 구성 등은 고객에 대한 배려가 담겨 있었습니다.

 

 

메인 서적 코너 외 생활 잡화 코너가 곳곳에 구성되었습니다.

재미난 상품들도 둘러볼 수 있었고 서적과 연계되는 관련 상품을 함께 진열된 진열장 구성은 최근 일본 서점에서 볼 수 있는 트렌드랍니다.

생활용품과 구성된 생활용품 코너입니다.

 

가장 인상적으로 둘러 본 것은 서점과 연계된 북카페입니다.

북카페의 인테리어는 시각적으로도 재미났지만 특히 테이블에서 본 그래픽 이미지는 재미를 주었습니다.

외관의 북카페에서 보여주는 캐릭터 그래픽은 테이블 곳곳에서도 이어져 재미나게 구성하여 차와 책을 편안하게 독서할 수 있는 휴식공간 및 카페는 여행자에게 흥미로움을 주었네요.

 

지금까지 일본서점의 독특한 엠디구성과 재미나게 둘러 본 북카페를 둘러보았습니다.^^

 

관련글-  일본 대형서점에서 깜짝 놀라게 한 3 가지 풍경

             일본여행에서 깜짝 놀라게 했던 독특한 서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