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 스타일

올봄 남자패션 트렌드 컬러는 핑크?

by 머쉬룸M 2017. 4. 9.
반응형

핑크컬러는 여자의 컬러라는 편견을 이젠 버려야 할 듯합니다. 여아는 핑크색, 남아는 블루색을 입어야 한다는 것을 어린 시절부터 강요받아왔네요. 그래서 성인이 되어도 당연히 핑크는 여자의 색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드릴게 됐습니다. 하지만 이젠 그런 편견에서 벗어나 핑크 색이 오히려 남자가 더 어울린다는 이미지를 주는 올봄 남자 트렌드 컬러인 핑크계열 패션스타일을 소개해봅니다.

유럽의 남자패션 트렌드 컬러는 핑크?

 

지난해 이어 올해도 핑크계열을 트렌드 컬러가 되고 있습니다. 여성 패션은 물론 남성패션에도 핑크컬러가 대세인 듯 유럽 남자패션을 둘러보니 확인이 되었네요. 파리에서도 눈에 띄었지만 특히 영국 남자패션에서 더욱 강조되는 컬러가 핑크였습니다.

파스텔 톤의 핑크색이나 인디핑크색 그리고 올해 펜톤 컬러에서 제안한 ‘페일 도그우드(Pale Dogwood)’ 컬러 등 유럽에서 살펴본 남자 핑크색 패션과 스타일링을 소개해 봅니다.

- 아우터에서도 핑크컬러 패션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어요.

- 봄이면 파스텔 톤이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는데요. 특히 셔츠에 핑크컬러가 강조되고 있습니다.

- 핑크와 화이트 아이템은 진리 컬러조합으로 특히 플라워 패턴 셔츠로 레이어드를 하여 좀 더 부드럽고 매력적인 패션스타일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카멜컬러의 티셔츠와 블루 셔츠로 레이어드 한 컬러코디도 멋스럽지만 베이비 핑크컬러 바지와는 정말 세련된 이미지를 줍니다.

- 캐주얼 스타일에 핑크색 포인트 코디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입니다.

-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에 핑크 후드티가 매력적인 스타일링이네요.

- 블루종 재킷과 후드티 그리고 셔츠로 멋을 더한 코디제안입니다.

- 봄과 잘 어울리는 점포 스타일에 트로피컬 패턴의 셔츠 그리고 핑크 티셔츠로 레이어드하여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죠.

- 벗꽃 이미지로 봄 이미지를 강조한 바지와 카키색 블루종에 핑크 티셔츠 그리고 화이트 운동화와 셔츠 레이어드가 매력적인 올봄 남자패션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올해, 남자의 패션에 핑크색을 적절하게 스타일링을 한다면 세련된 멋으로 때론 다정하고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좋은 멋진 컬러가 될 수 있겠습니다.

 

 

          유럽 남자 컬러패션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