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올봄 트렌디하게 신고 싶은 구두와 스타일링 방법

by 머쉬룸M 2010. 5. 7.
반응형

따뜻해진 봄날 화사한 옷차림과 함께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 그리고 옷 잘 입는 사람들이 옷보다 더 투자하여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이 슈즈다. 한동안 칼힐이 패션피플들에게 스타일을 완성하는 디자인이었다면 올 시즌에는 내추럴한 소재와 컬러 그리고 플라워 장식, 금속장식, 웨지힐슈즈, 오픈토 앵클부츠가 이번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1. 플랫폼 슈즈
올 시즌 플랫폼 슈즈는 멀티 디자인이 많아졌다. 기본 펌프스 힐에서 앞굽이 높게 디자인되어 뒷굽이 높아도 장시간을 신어도 편안하게 신는 디자인으로 올해는 기본 펌프스 디자인부터 글래디에이터, 스트랩 디자인과 나무굽 그리고 다양한 장식으로 조합한 멀티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플랫폼 슈즈를 즐길 수 있다. 스타일링의 방법으로 캐주얼 차림에 어울리며 청바지, 티어드 스커트. 미니(스커트, 팬츠)아이템과 잘 어울려 올 시즌 트렌디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2. 키튼힐 슈즈

키튼힐 슈즈는 굽이 5cm 미만의 굽이 낮은 슈즈를 일컫는 것으로 그 동안 칼힐로 고통스럽게 신었던 여자들에게 트렌디하게 이번 시즌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굽이 낮아 통통하고 다리가 짧은 여성에게는 다소 부담되어 스커트보다는 7부 팬츠나 팬츠를 롤업 또는 보이프렌드 진과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한다면 한결 귀엽고 발랄해 보이며 다리가 길고 날씬하다면 여성스럽게 스커트에 스타일링을 해본다.

                       3. 오픈토 부츠

아직도 부티열풍(앵클부츠)은 사라지지 않고 봄 , 여름에도 인기는 여전할 것 같다. 올 봄, 여름에도 그 인기는 오픈토 디자인과 가벼운 소재와 컬러로 강력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발가락 부분이나 뒤꿈치 부분에 오픈을 하여 시원하고 섹시하게 보이는 디자인이 소개되어 올 시즌 오픈토 부츠를 멋스럽게 연출을 할 수 있다. 스키니 진, 크롭팬츠,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면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4. 플랫슈즈

플랫슈즈는 봄, 여름, 가을까지 즐겨 신는 아이템으로 올 시즌에는 플라워 아이템이 트렌드로 플라워 장식이나 비즈장식이 인기 있는 디자인이다. 스타일링으로 발목 스타킹, 레깅스와 매치하거나 스커트. 스키니 진과도 잘 어울려 사랑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단 플라워 장식이 있는 슈즈는 지나친 강한 컬러나 장식과 프린트가 있는 의상에는 부담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주므로 의상은 심플한 의상에 플라워장식이나 비즈장식의 슈즈로 코디하는 것이 좋다.

                         5. 젤리슈즈

젤리 슈즈는 레인패션이 부각되면서 인기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레인부츠로 비오는 날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부츠가 부담스러운 사람에게는 가볍게 젤리슈즈로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비가 오는 날 레인부츠보다 구두 디자인으로 컬러풀하고 가볍게 신을 수 있어 특히 여름에 더욱 인기 아이템이 되고 있다. 캐주얼웨어에 언제든지 매치가 가능하다.

                      6. 웨지힐 슈즈

올 시즌 가장 ‘핫‘ 아이템이 웨지힐이다. 웨지힐은 앞굽과 뒷굽이 연결된 형태의 통굽, 굽이 밀짚이나 코르크 최근에는 나무굽까지 웨지힐의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스타일링으로 히피풍의 롱 스커트, 원피스에 잘 어울리고 청바지. 미니팬츠, 스커트 등 모든 아이템에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스타일링에 따라 양말로 매치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주기도 한다.

올 시즌(봄, 여름) 옷차림에 따라 멋진 슈즈로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주는 멋진 구두 스타일링을 해 본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으로 추천버튼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