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두 가지 컬러 아이템으로 여심 사로잡는 가을패션

by 머쉬룸M 2010. 9. 9.
반응형

올 가을, 겨울에는 어떤 컬러를 선택하면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할까?

해외 런웨이를 보면 유난히 눈에 띄는 컬러가 있는데 바로 캐멀이다. 캐멀색은 클래식하면서 여성미를 부각하는 우아한 멋이 있는 컬러이며 특별한 장식이 없어도 심플함이 멋을 줄뿐 아니라 특히 가을이면 더욱 분위기 있는 연출을 할 수 있는 컬러이다. 물론 매시즌 가을이면 캐멀색과 브라운색이 당연한 컬러이지만 올 시즌은 더욱 돋보이는 컬러로 ‘뉴 블랙’이라고 불릴 정도로 트렌디한 컬러로 부상되고 있다. 그럼 캐멀색으로 어울리는 다른 컬러 아이템과 매치를 해야 하는데 어떤 컬러가 잘 어울릴까?

렌웨이에서도 보여주는 컬러매치는 그레이다. 그레이색 또한 캐멀색만큼 클래식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컬러로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시크한 멋을 주지만 캐멀색과 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인 코디네이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캐멀색과 그레이색 아이템과의 코디

캐멀색은 의상과 함께 소품컬러까지 옷차림에 멋스러움을 줄 수 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 수트에 포인트로 캐멀색 벨트나 구두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그레이 색과 케멀색의 조화가 돋보이고 의상에서도 캐멀과 그레이를 매치하여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을 매력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캐멀색 아우터와 그레이 아이템과 코디

아직 가을 분위기와 겨울 패션이 다소 이르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미리 트렌드를 참고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터. 가을 패션을 가볍게 캐멀색과 그레이를 즐기고 있다면 겨울준비로 미리 트렌디한 아이템과 스타일을 눈여겨보자. 코트로는 케이프 코트의 박시한 실루엣이 올 겨울 트렌디한 분위기를 주며 기본 H라인 코트는 유행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즐겨 입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레이색 아이템과 매치하면 두 칼라의 매력을 상대적으로 부각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보여 줄 수 있다.

옷장 속 캐멀색과 그레이색의 코디네이션
- 전체적으로 풀 캐멀 또는 다크 브라운으로 코디한 예로 세미 배기팬츠에 캐멀색과 골드색으로 트위드한 카디건과 코디를 한 것으로 밋밋할 수 있는 의상에 프린트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어 가을 분위기를 연출. 풀 캐멀색으로 스타일링하면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그레이색 재킷에 캐멀 스커트를 연출해 본다. 이너웨어로 아이보리 블라우스와 코디하고 가방과 구두를 블랙으로 완성한다면 오피스 룩이나 모임에서 멋스러움을 보여준다.  스타일링에 따라 캐멜색 소품을 이용할 수 있다.

- 라이트 캐멀 블라우스에 와이드팬츠 코디로 올 시즌 와이드 팬츠가 유행할 전망이라 옷장 속에서 찾은 와이드팬츠로 코디한 연출로 유연한 실루엣을 보여 줄 수 있다.

- 캐멀색과 잘 어을리는 가을 아이템은 역시 니트일 것이다. 스커트에 니트와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스카프로 포인트를 준다면 우아하고 캐리어우먼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다.

- 다크한 그레이 카디건으로 코디하는 방법으로 내추럴하면서 시크한 멋을 줄 수 있다. 베스트나 장식 트리밍 카디건으로 스키니진이나 슬림팬츠에 캐멀부츠로 완성한다면 멋쟁이 스타일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줄 수 있다.

◈ 올 가을엔 캐멀색과 그레이색이 여심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때론 여성스럽고 우아한 멋 그리고 가을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컬러 매칭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
해 주세요
                  
손가락으로 추천버튼과 구독을 눌러주세요. 즐거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