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발걸음을 멈출 수밖에 없었던 매혹적인 속옷매장

by 머쉬룸M 2011. 3. 18.
반응형

겉옷의 실루엣과 옷태를 좌우하는 것은 속옷 즉 언더웨어에 있을 것이다.
그 만큼 속옷을 자신에 사이즈에 잘 맞아야 어떤 옷을 입어도 옷태를 살리게 하는 것이며 멋진 속옷을 입는 날이면 하루가 즐겁고 여자에게 자신감을 주기도 한다. 그래서 예쁘고 멋진 디자인의 본다면 당연히 여자는 설레임을 주며 착용하고 싶은 것이 속옷이며 겉옷보다 투자하고 싶은 아이템인데 발걸음을 멈추게 할 정도로 멋진 속옷 매장을 런던과 파리에서 봤다.

언더웨어는 유럽에서 다양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특히 속옷매장의 연출이 발걸음을 멈출 수밖에 없었던 이유들이 있다.

런던의 한 백화점 속옷 층을 보면서 다양하고 멋진 디자인들과 연출을 볼 수 있었다. 그 곳에서 너무 환상장인 나이트 드레스를 보았다. 레이스 슬립은 시스루룩으로 매혹적이며 특히 브라 가슴부분이 독특했다. 한참을 마네킹을 보자 직원이 상품소개를 한다. 브라 가슴부분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말에 나도 모르게 빵 터졌다^^

 

파리에서도 멋진 속옷매장과 연출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기존의 속옷매장에서 보는 연출이 아닌 의류와 소품을 이용하여 좀 더 속옷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팁을 주기도 하고 한번쯤 입고 싶은 마음이 생길 정도로 매력적인 배장 환경에 감탄하게 된다.

★ 유럽에서 본 속옷매장은 매혹적인 연출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렘을 주며 환상적인 분위기로 발걸음을 멈추게 할 정도로 매력적인 분위기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여자에게 있어 언더웨어는 옷태에 라인을 주기도 하지만 멋지고 예쁜 속옷 착용만으로 도도한 자신감이 생기다는 것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에 추천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