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여자라면 피할 수 없는 올봄 5가지 유행스타일

by 머쉬룸M 2011. 3. 26.
반응형

여자라면 시즌이 바뀌는 시기에 시즌 트렌드인 유행패션에 민감할 수 없네요. 시즌마다 바뀌는 유행패션과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패션을 보여주고 싶어 하며 그래서 또 다른 모습과 새롭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으로 늘 패션정보에 민감할 수밖에 없는 것이 여자라면 피할 수 없는 것이 유행 스타일입니다.

그럼, 올봄에는 어떤 패션과 스타일링을 하면 멋스러운 봄 패션을 보여 줄 수 있는지 5가지 트렌디한 패션과 스타일링을 알아봐야겠죠.

1. 풍부한 컬러감이 있는 스타일링

올해는 어느 해보다 컬러와 컬러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이 유행이랍니다. 봄이면 늘 소프트한 파스텔 계열이 유행했는데요. 올해는 좀 더 화려하고 강렬한 비비드한 컬러가 유행입니다. 예를 들어 핫 핑크와 오렌지 컬러의 두 가지 컬러로 믹스 매치하는 스타일링이나 한 가지 비비한 컬러를 베이직한 컬러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 등이 올해 유행하는 컬러매치가 되겠습니다.

 

2. 마린룩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스타일링

여름에만 즐기는 스트라이프 무늬는 마린룩을 상징하지만 최근에는 사계절 즐기는 무늬 아이템으로 올해는 더욱 인기 있는 무늬가 될 전망이죠.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단색의 다양한 컬러와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은 올봄 상큼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주게 됩니다.

3. 발목을 드러내는 팬츠 스타일링

 

올봄에는 팬츠를 접어 발목을 살짝 보이면서 복사뼈를 드러내어 섹시한 분위기를 주면 좋습니다. 데님이나 면팬츠. 세틴 팬츠까지도 접어 플랫슈즈나 웨지힐 또는 글래디에이터 슈즈 등 스타일링에 따라 슈즈를 선택해 보세요. 또는 크롭팬츠와 시스루룩으로 레이어드 한다면 멋진 봄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4. 맥시 드레스 스타일링

작년부터 유행한 맥시 드레스는 올해는 좀 더 여성스럽게 슬림한 실루엣이나 세틴소재 또는 시폰 소재로 여성미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으로 한다면 한층 멋스러운 봄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언제나 사랑받는 데님 스타일링

작년부터 록시크가 유행하면서 펑키한 데님이 유행을 하고 있었죠. 올해 역시 펑키한 데님과 바이커 디자인의 데님재킷이 복고풍 분위기를 주는 스타일이 유행할 전망입니다. 포인트로 비비드한 컬러와의 코디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복고 스타일로 타슬 아이템 즉 예를 들어 가죽 타슬(수실)로 히피 분위기로 빈티지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님패션으로 스타일링을 한다면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데님 앤 데님의 믹스매치 또한 올해 강세입니다.

- 올봄 패션에서 컬러의 포인트를 주어야 할 것은 분명하겠죠?. 그리고 여성스러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섹시함을 주고 캐주얼하게 데님으로 올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그리고 언제나 강조해도 부족함 없는 데님 아이템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활용과 레이어드는 빠질 수 없는 스타일링이 될 것입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에 추천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