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홍콩여행

식빵조각으로 만든 대형 모나리자에 빵 터지다

by 머쉬룸M 2011. 7. 14.
반응형

홍콩은 쇼핑의 천국이라고 불리울만큼 대형 쇼핑몰이 밀집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쇼핑의 즐거움 그리고 쇼핑몰마다 독특한 쇼핑환경으로 각각의 쇼핑하는 재미를 주게 되는 곳이다. 쇼핑몰이 홍콩 유명한 곳곳마다 다양한데 이번에 방문한 쇼핑몰은 3년 전에 갔을때 없었던 쇼핑몰인데 홍콩의 어떤 쇼핑몰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아트작품에 감탄하고 깜짝 놀라기도 했다.

침사추이에 위치한 ‘K11' 쇼핑몰은 외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는 숨은 쇼핑몰이다. 침사추이를 대표하는 ’하버시티 몰‘이 대표되는 쇼핑몰입지만 K11은 홍콩 현지인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쇼핑몰로 내국인 쇼핑객이 더 많은 곳이다. -침사추이역 D2출구

이곳 정문에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라게 되는 작품을 볼 수 있는데 모나리자 벽화??

모나리자 작품을 자세히 보면 페이팅인 아닌 식빵 하나하나 구워서 만든 ‘모나리자‘라서 순간 빵 터졌다. 작품 설명을 보니 식빵을 크기별과 컬러를 다르게 구웠다는 설명에 더욱 감탄을 하게 됐다. (물론 원본보다 좀 다른 이미지로 웃음도 나왔다)

- 모나리자 작품이 얼마나 대형인지 직접 비교한 사진이다.


입구에 식빵으로 만든 모나리자 작품으로 깜짝 놀라는 게 끝은 아니었다. 100여개의 브랜드의 입점과 함께 층마다 재미가 있는 아트작품을 볼 수 있는데 솔직히 쇼핑보다 다양한 작품들을 보는 재미가 더 큰 곳이다.

- 층마다 벽면에 돌하우스 미니어처 및 작품인 있는데 특리 미니어처 작품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소재활용과 내용에 그리고 아기자기함에 감탄하게 한다.

홍콩에 가시면 시끌벅적한 유명 쇼핑몰에서 신나게 쇼핑하는 것도 좋겠지만 조용하고 느긋하게 웃음을 주며 작품들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K11 쇼핑몰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안녕하세요. 머쉬룸M 입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을 눌러 주시면 더 좋은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