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패션 스타일

귀여운 스타일을 강조한 홍콩의 20대 그녀들의 스트리트패션

by 머쉬룸M 2011. 12. 7.
반응형

홍콩 거리에서 만난 20대의 그녀들은 유난히 깜찍하고 귀여운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신만의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패션을 강조하는 그녀들도 있었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20대의 매력과 발랄함을 유감없이 표현한 그녀들의 스타일링도 볼 수 있었는데 특히 그녀들의 다양한 아이템과 소품을 활용한 레이어드와 스타일링은 독특함을 주었는데 한국의 20대의 그녀들과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어떻게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는지 그녀들을 만나보자.

크리스마스 캔디 배경 모티브와 잘 어울리는 붉은색의 카디건과 리본 프린트가 귀여운 짧은 플레어스커트는 그녀를 더욱 깜찍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해 준 스타일링으로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까지 20대의 발랄함을 보여주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게 했다.

경쾌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시크한 블랙재킷으로 레이어드를 한 그녀의 패션은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하였다. 청바지와 운동화 그리고 발랄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그녀의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였다.

독특함을 주는 아이템과의 믹스매치를 한 스타일링은 홍콩 거리에서 본 패션 중 가장 개성적인 스타일을 보여 준 그녀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준 통굽 구두는 어디에서 샀는지 궁금할 정도였고 레이스로 장식된 블라우스와 니트 숄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20대만의 개성 넘치는 패션을 보여 주었다.

수줍어하는 그녀는 의외로 시스루 블라우스와 쇼츠로 스타일링을 했는데 은근히 과감한 패션을 보여주기도 했다.

앙고라 니트패션이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을 주었던 그녀의 패션은 의외적인 소재와의 믹스매치가 돋보였다. 볼륨과 무게감을 주는 앙고라 니트웨어와 가벼운 느낌인 망사 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그리고 짙은 녹색 스타킹으로 패셔너블한 감각을 표현한 그녀의 매력이 돋보였다.

시크한 가죽재킷과 호피무늬 레깅스 그리고 장식을 가미한 워커부츠 패션은 그녀를 다소 이기적인 분위기를 주었는데 큼직한 블랙 안경이 그녀를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로 표현해준 아이템이 되었다.

올해 가장 유행하고 있는 무늬 중 하나가 아마도 호피무늬 패션으로 호피무늬에 대한 선입견으로 나이 들어 보이는 무늬가 아니라는 것을 단번에 보여준 그녀는 호피무늬 티셔츠에 미니스커트 그리고 워커부츠 스타일링으로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주었다.

홍콩 거리에서 만난 20대 그녀들의 패션은 한국과 비슷한 분위기를 주는 패션도 볼 수 있었으며 홍콩의 그녀들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도 볼 수 있었는데 역시 20대의 패션은 한국이나 해외에서나 그녀들의 개성있는 패션이 부러울 뿐이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