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71,608,255total
  • 73today
  • 689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1.12.16 05:30 해외VM 리서치/홍콩 VM


영국 런던에 갔을 때 가장 인상 깊었던 백화점은 하비니콜스로 쇼윈도 연출에 반했었다. 너무나 독특한 연출은 직업적으로도 감탄했지만 지나가는 행인도 다른 백화점과 다른 쇼윈도 연출에 발길을 잠시 멈추게 할 정도로 매력적인 연출을 보여 준다. 나중에 안 이야기이지만 그 백화점을 자주 즐기는 유명 연예인들 중 부부(베컴)가 자주 이용했던 백화점이라는 사실에 더 유명해진 백화점이기도 했다.
그리고 홍콩의 쇼핑몰에도 하비니콜스 백화점이 입점 되어 있어 랜드마크에서 몇 년 동안 보았는데 이젠 퍼시픽 플레이스 쇼핑몰에도 오픈했다는 사실을 리서치를 하다 이번 겨울에 볼 수 있었다.

하비스콜스가 오픈했다는 사실도 놀라왔지만 더욱 기막혀 멍하니 바라보며 감탄과 감동을 준 것은 바로 쇼윈도 연출이었다. 그 동안 홍콩에서도 그리고 다른 나라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소재로 연출한 쇼윈도는 흥분과 놀라움을 주었다.

그럼 어떤 쇼윈도 연출이었는지 소재와 섬세한 연출 그리고 트렌디한 패션아이템을 눈여겨 보자.

- 퍼시픽 플레이스는 홍콩의 쇼핑몰에서도 규모가 큰 쇼핑몰이다.

- 2층으로 구성된 하비니콜스 영국 백화점이 이번에 오픈했는데 쇼윈도는 물론 내부 역시 고급스럽고 독특한 매장 분위기를 볼 수 있다. 특히 쇼윈도 연출을 놀라움을 주었고 하나 하나의 소재와 연출에 놀라 빵빵 터지게 되었다.

- 너무나 럭셔리한 분위기를 주었는데 자세히 보니 금빛, 은빛 소재, 바로  열쇠다

- 블랙과 골드의 조화를 이룬 열쇠장식 연출로 도도한 구두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 붉은 색으로 화려함을 주었던 드레스는 알고보니 ...너무나 평범한 소재라는 것.
이렇게 멋진 드레스를 평범한 빨래집게로 섬세하게 드레스를 표현했다는 사실에 깜짝.

-연말 파티분위기를 주는 멋진 의상과 시계연출 하지만 시계를 연출한 곳으 바로 볼펜
으로 수백개의 볼펜으로 장식되었다.

- 사람보다 큰 대형 신발의 소재는 뭘까? 자세히 보니 구두굽과 깔창으로 만든 구두연출이다.

- 여행을 준비하는 남여 그런데 무슨 생각을 할까?  옛 추억??  연출소재를 자세히 보니 지금은 거의 이용하지 않는 카세트 테이프였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카세트 테이프에 추억이라는 것을 기억하게 되었다.

- 여자에게 언제나 비밀스럽고 거울을 보게 하는 메이크업 도구를 연출한 쇼윈도이다. 디테일하게 본 소재는 메이크업 도구인 붓으로 연출한 쇼윈도이다.

- 참 귀엽다고 생각한 쇼윈도 연출이었다. 그런데 귀여운 곰돌이가 소재로 사용한 것은....  바로 젖병이라는 사실에 한바탕 웃으며 깜짝 놀란 연출이었다.


 홍콩 백화점에서 본 쇼윈도 연출, 정말 소재와 연출에 기막히며 빵 터진 이유가 분명 있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