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VM 트렌드/홍콩 VM

쇼핑몰에서 본 초대형 레고 마을을 구경해 보니

by 머쉬룸M 2012. 12. 3.
반응형

홍콩의 쇼핑몰을 리서치하면서 레고(LEGO)로 마을을 만든 테마파크를 보게 되었는데 미니어처가 아닌 사람들이 직접 들어갈 수 있는 마을 전체가 레고였습니다. 레고 마을은 홍콩섬에 위치한 코즈웨이 베이에 있는 타임스퀘어 쇼핑몰에서 레고 80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테마연출이라고 합니다.

작년 크리스마스에는 바비인형으로 연출해 여자 아이들과 여성들이 한호하며 환성적인 테마공간을 만들었는데

작년 바비인형 크리스마스 연출 보기-홍콩 쇼핑몰에서 본 바비인형 패션에 놀라움과 감탄이 절로

올해는 남자 아이들과 남성들이 흥미를 갖게 한 레고 테마 연출을 하였습니다.

 

레고 마을은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어른들이 더 좋아하고 쇼핑몰안 메인 홀과 광장에는 구경하는 것조차 힘들 정도로 수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평소에는 판매되는 레고블록으로 조립한 다양한 형태의 레고를 봤었는데 대부분 작은 형태였는데요, 타임스퀘어에서 본 레고는 난생처음, 사람들이 직접 들어갈 수 있는 초대형 레고 집들과 마을은 정말 신기했고 감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본 레고 마을입니다.

 

레고 집들과 마을 풍경은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주었죠.

 

집 모양도 각각 다양하고 그 안에 레고블록으로 만든 다양한 형태와 테마연출은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섬세한 조립과 재미난 구성이 흥미롭고 신기하기만 했습니다.

 

타임스퀘어 메인 홀의 레고 마을을 구경해볼까요.

광장에서 레고마을을 구경하고 쇼핑몰에 들어가 보니 메인 홀에 또 다른 레고마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쇼핑몰 폐점 후 한가한 레고 마을 풍경

초대형 레고 기차가 있는 테마 마을로 꽃집 및 레고 히스토리를 볼 수 있는 레고 박물관 그리고 미니어처 레고 마을 등등 초대형 레고 연출의 하이라이트로 수많은 사람들은 레고 마을에서 떠날 줄 몰랐습니다.

 

그 동안 레고블록으로 만든 작은 형태만 보아왔는데 이렇게 초대형 레고 마을을 직접 들어가 볼 수 있는 체험은 신기하고 흥미로웠네요.^^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