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패션 스타일

남자의 봄 패션 어떻게 입었나 거리에서 만나보니

by 머쉬룸M 2012. 4. 19.
반응형

남자의 패션은 여자패션만큼 민감하지 않으며 특별히 유행 아이템에 선뜻 선택하기보다는 사람들의 반응과 스타일에 따라 유행스타일을 선택적으로 즐기기는 편이죠. 물론 유행스타일에 민감한 남자들도 있는데 시즌별 트렌디한 감각으로 개성을 강조하는 패션을 즐기지만 한국의 많은 남자들은 대체적으로 패션에 대해 무관심한 편이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최근엔 남자의 패션과 스타일도 여자패션 못지않게 자신의 패션과 스타일을 강조하는 남자들을 거리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 만큼 남자도 패션과 스타일이 인상과 사회 활동 그리고 연애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어 옷차림에 더욱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봄 거리에서 남자패션을 보게 되었는데 유행컬러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한 사람도 있었으며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유행패션 못지않게 세련되고 멋스러움을 강조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거리에서 만난 남자의 봄 패션, 어떻게 스타일링을 했을까요?

- 스카이블루 컬러의 재킷으로 올봄 유행컬러를 강조한 그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컬러로 스타일링을 하여 봄 패션을 표현했어요. 여자 친구의 소프트한 패션과도 잘 어울리는 봄 패션을 즐겼습니다.

- 전체적으로 네이비 컬러로 스타일링을 한 그는 시크한 이미지를 주었는데 베스트(조끼)가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주었으며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죠.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지 주머니에 소지품이 불룩 나왔는데 가방을 활용했다면 더욱 멋스러움을 주었을 것 같네요^^

- 올해는 올림픽이 열리는 해로 어느 해보다 스포츠 룩이 강조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거리에서는 스포츠 룩으로 운동화나 스포츠의류로 스포티한 패션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거리에서 만난 그는 후드 티셔츠에 붉은색 모자와 트레이딩 바지로 스포티한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깜짝 놀란 그 남자의 스타일링 중 안경인데요. 스타일을 위해 안경테만 착용했어요. 즉 안경 유리가 없었죠. 그래서인가요? 은근히 멋스러움이 강조됐네요. ^^

- 봄이면 대표되는 컬러가 있는데요. 올해는 파스텔 계열과 비비드한 컬러가 같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남자패션에도 역시 파스텔 계열과 비비드 컬러가 유행하고 있죠. 특히 거리에서 그린 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남자패션이 많았습니다.

그린색의 나그랑 소매의 티셔츠와 롤업한 청바지 그리고 그린색의 운동화 스타일링은 산뜻한 이미지를 강조한 패션입니다.

- 거리에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은 커플패션입니다. 똑같은 아이템으로 입은 커플룩도 아닌데 커플룩처럼 각각 그린 색으로 스타일링을 하여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 서로 데이트 룩을 의논도 하지 않았는데 사랑하면 입고 싶은 컬러도 통하나 봅니다. ^^

- 마지막에 만난 그는 멀리서도 스트라이프 티셔츠패션이 돋보였습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이젠 베이직한 아이템이 되어 사계절 즐겨 찾는 아이템이지만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어울리는 컬러인 화이트 아이템과 매치하면 자칫 뻔 한 패션이 될 수 있으며 때론 누구나 입는 평범한 이미지를 줄 수 있죠. 그런데 그는 전체적으로 네이비 컬러로 스타일링을 했으며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고 멋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지금까지 거리에서 만난 남자의 봄 패션으로 올봄 남자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