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재미난 디자인 상점을 구경하다보니 신기하네

by 머쉬룸M 2013. 5. 26.
반응형

도쿄 시부야는 패션의 메카로 일본의 독특한 패션들을 살펴볼 수도 있지만 다양한 상점 및 쇼핑공간도 많아 거리 및 쇼핑공간에서 구경만 해도 재미난 장소이기도 하다. 시부야에서 재미나고 독특한 상품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는 디자인 아트상점을 구경하게 되었는데 쇼핑몰은 시부야에서 전문 생활용품들 구경할 수 있는 매장으로 패션뷰티 코너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다양한 문구 및 생활용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작년에 리뉴얼하여 매장 환경이 더욱 쾌적해 진 로프트 매장은 6층에 전시공간과 독특한 아트매장이 있어 관심 있게 둘러보게 되었다.

상점은 독특한 디자인과 재미난 상품 및 그래픽 이미지를 담은 상품들이 많았는데 다양한 재미난 상품을 구경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되었다.

 

디자인 아트상점을 둘러보자.

직원에게 사진촬영 허락 받음^^

 

상품구성은 독특한 콘셉트의 그래픽 디자인과 독특한 디자인 상품, 명화 및 유명 디자이너 패턴 등등을 상품에 접목한 상품 등 다양한 디자인 아트 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었다.

 

- 독특한 디자인 시계

- 다양한 소 캐릭터 장식품들은 각각의 다른 이미지로 독특한 장식으로 자세히 보면 절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 조각모양의 노트                                                                                                  

- 연필이미지의 공책인데 자세히 보면 공책 중앙에 진짜 연필이 끼워진 공책이었다.

- 아트 모형작품인가? 하지만 독특한 캐릭터 이미지의 저금통이다.

- 풍선모양의 시계는 정말 신기했다. 손이 다면 떠질 것 같은 풍선모양인데 무게를 알고 싶어 들어보고 싶었는데 어찌나 무거웠는지... 들지 못했다는....ㅠ

디자인 아트 상점에서 몇 가지 쇼핑을 했는데 그 중 초소형 종이 조립 의자 2개를 그림 하나하나 칼로 잘라서 조립해 봤는데 어려웠다....ㅠ

상점에서 구입한 종이 바스켓은 올해 트렌드를 반영한 패턴과 컬러를 그래픽으로 표현한 다용도 종이 바스켓으로 라면박스로 직접 만든 거실 미니 장식장과 참 잘 어울렸다.^^

- 깜짝 놀란 사진! 알고 보니 수염모양 자석으로 사진에 수염모양의 자석으로 재미나게 표현할 수 있는 상품이었다.(한글 엽서에 깜짝^^)

 

디자인 아트 상품상점에서 본 재미나고 독특한 상품들을 둘러보았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