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한국인이 깜놀하는 일본 주말 거리풍경은?

by 머쉬룸M 2013. 2. 5.
반응형

도쿄를 여행하다보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유명 명소 거리를 주말에 방문하게 된다면 한국인이 깜짝 놀라게 하는 거리풍경을 종종 볼 수 있다.

한국에선 거의 보기 드물거나 보기 힘든 도쿄 주말 거리풍경은 한국인을 당황스럽게 하기도 하고 때론 흥미롭거나 독특한 거리풍경 및 몇몇 사람들의 독특한 패션에 깜놀하기도 했다.

그 동안 도쿄거리에서 본 독특하고 깜놀한 주말 거리풍경을 소개해 본다.

 

걷기도 힘든 주말 도쿄거리 인파에 놀람

하라주쿠와 오모테산도가 이어지는 거리풍경

시부야 패션거리 풍경

도쿄 패션의 메카인 하라주쿠 거리 및 오모테산도 길이나 시부야 거리를 걷다보면 수많은 인파에 밀려 발 디딜 틈도 힘들 만큼 걷기도 힘들며 방향을 바꾸고 싶어도 인파에 휩쓸려 빠져나가기도 힘든 거리 상황에 놀라고 당황하게 된다. 정말 도쿄 중심가 거리는 북새통으로 걷기도 힘든 거리가 곳곳에 있다.

하라주쿠 거리 신호등 거리풍경

시부야역 신호등 주변 풍경

특히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패션거리일 수록 신호등 주변은  신호를 기다리는 거대 인파 풍경은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신호등 앞 풍경으로 한국인에겐 깜놀한 거리풍경일 것이다.

 

주말 독특한 거리 행진에 놀람

하라주쿠 거리

도쿄 주말 중심가 거리를 걷다보면 종종 거리행진을 볼 수 있었다. 다양한 거리행진 중 한국인을 당황하게 하는 거리행진이 있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행진하면서 소리를 지르며 국기를 들고 차도에 차들을 차단하며 행진하는 거리풍경을 볼때마다 소름을 돋게 할 만큼 수백 명의 거대 거리행진은 한국인에겐 놀랍고 당황스럽게 했다.

하라주쿠 거리

흥미롭고 독특한 거리행진도 볼 수 있다. 지난 봄에 본 거리행진은 동성애자 거리행진으로 차도에서 축제분위기를 줄 만큼 카퍼레이드는 물론 그들의 독특한 패션스타일로 지나가는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도 관심 있게 지켜보게 된 거리행진도 있었는데 한국에선 절대 볼 수 없는 거리행진이었다.

 

관련글 보기- 일본에서 본 동성애자 거리행진 패션에 깜짝

 

복권을 구입하려는 거리풍경

긴자 거리풍경

긴자거리 중심가를 벗어난 유락쵸 주변을 갈때마다 보는 풍경으로 거리를 걷다보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복권을 구입하기 위한 끝도 보이지 않는 긴 줄을 볼 수 있는 거리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게 된다.

관련글 보기- 연말 45억 복권을 구입하는 일본 진풍경

주말 명품거리는 차 없는 거리풍경

신주쿠 차도 주말풍경

긴자 차도 주말풍경

주말에 차 없는 거리는 한국에도 있지만 도쿄의 차 없는 거리는 한국과 다소 다른 분위기이다. 도쿄 차 없는 거리는 늘 인파가 몰리는 신주쿠 중심부 거리와 명품거리인 긴자거리로 늘 사람들이 북적이는 거리인데 최대 인파가 몰리는 주말에 차 없는 거리로 만들었다는 것에 놀라움을 주었다. 특히 긴자거리는 차도에 벤치와 파라솔까지 비치해 사람들이 차 없는 차도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볼때 한국과 다른 거리 풍경에 슬쩍 놀라게 된다.

관련글보기주말에 차 없는 일본 거리를 본 한국인은 놀라워

 

주말 독특한 패션스타일에 깜놀

시부야 거리에서

하라주쿠 거리에서

신주쿠 거리에서

주말 도쿄 거리곳곳에선 그들만의 독특한 코스프레 패션이나 소녀 이미지를 강조한 로리타 패션을 종종 볼 수 있다. 코스프레 패션 및 로리타패션은 시선을 끌게 하지만 코스프레 패션이나 로리타 패션보다 개성과 독특함으로 주말거리에서 자신만의 패션스타일을 강조하며 지나가는 행인들을 사로잡는 진귀한(?) 패션을 즐기는 사람도 가끔씩 볼 수 있어 그들만의 독특한 패션스타일에 절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머쉬룸M의 글을 구독 하는 법- 구독+해 주세요   

                                        손가락 모양 추천 ^^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