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 의류매장서 본 궁금했던 '이것' 살펴보니 깜짝

by 머쉬룸M 2014. 8. 29.
반응형

긴자거리에는 수많은 패션매장을 둘러볼 수 있는데요. 명품 브랜드는 물론 중저가 브랜드 및 독특한 편집 매장 등등 쇼핑하기도 좋고 구경만으로도 흥미로운 곳입니다. 긴자의 다양한 매장 중 중저가 브랜드인 유니클로는 한국에서도 자주 접하는 브랜드이지만 일본에서 보는 유니클로 매장은 규모나 매장환경이 한국과 다소 차이를 보이죠. 특히 독특한 연출공간과 상품 디스플레이는 흥미로움을 주었습니다.

올여름 도쿄여행 중 긴자 유니클로 매장에서 본 연출부스 안 마네킹 머리 위에 독특한 디스플레이를 했는데요. 자세히 살펴보니 절로 감탄이 나오면서 한참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긴자에 위치한 유니클로 건물은 12층 전층에서 다양한 매장 구성과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어요. 건물 입구에 쇼윈도는 여름에 방문했기 때문에 여름 연출을 하고 있습니다.

1층에 들어가면 벽면에 대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중앙에 유리벽 연출 부스가 있어요. 여러 대의 마네킹들이 무빙연출을 하는 메인 부스죠.

 

여름시즌 대표 아이템을 마네킹에 연출하고 있었어요. 특히 마네킹 머리엔 독특한 형태의 모자도 아닌 것 같고 터번? 같기도 한 연출은 가지각색으로 형태도 다양하고 원단의 패턴도 각각 달랐는데요. 남녀 마네킹마다 연출되어 있었죠.

 

마네킹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니 은근히 재미나게 연출된 터번(?) 스타일은 한참을 구경하게 만들었는데요. 점점 흥미로워 마네킹 머리에 연출된 것이 궁금해서 더 유심히 살펴보니 ...

“ 와우~ 이거였어! ” 하며 깜짝 놀라고 연출방법에 감탄을 하게 했어요.

‘이것’으로 연출한 것은 바로 이 브랜드에서 여름에 출시 된 상품인' RELACO' 상품으로 여름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기는 바지였습니다. 한국매장에서도 여름시즌에 RELACO 바지를 볼 수 있었지만 일본매장에서는 종류가 더 다양하더라고요. 현재는 가을, 겨울 신상품으로 교체되면서 매장에서 거의 볼 수 없는 아이템이지만 여름시즌 한국에는 긴바지의 RELACO 스타일만 봤는데 일본매장에서는 짧은 길이 바지도 있어 구매를 하기도 했어요.

직접 집에서 착용해보니 소재나 느낌이 시원해 즐겨 입기도 했답니다.

 

올여름에 긴자점에서만 연출된 스타일은 RELACO 바지를 활용해 마네킹 머리에 마치 터번처럼 다양하고 재미난 형태로 디스플레이를 하여 여름 신상품을 홍보하고 있는 연출이었는데요. 어쩜, 바지로 이렇게 다양한 모양으로 멋지게 연출할 수 있었는지 절로 감탄하게 되었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더욱 흥미로운 연출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는 의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