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비주얼 머천다이저입니다. 일도 좋아하고 패션 스타일, 여행과 호기심 그리고 자취생활에 필요한 일상을 탐구합니다.^^
머쉬룸M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DNS Powered by DNSEver.com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71,659,786total
  • 283today
  • 1,119yesterday
2009 view블로거대상 엠블럼
2014.09.17 07:35 스타일 TALK


2014년 가을 컬러 트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올가을 컬러 트렌드 중 Sangria Wine(상그리안 와인), Cypress Green (사이프러스 그린) 또는 Dark Green, Aluminum Gray(알루미늄 그레이), Cognac Brown(코냑 브라운)등등 있습니다. 컬러 트렌드 색상을 메인 컬러 또는 포인트 컬러를 강조한 올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며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위크를 추석 연휴기간에 작업을 했는데요.

 

작업한 장소는 일산 00백화점으로 백화점 본관과 별관 통노에 전개했던 컬러 트렌드 및 패션위크를 소개해봅니다.

 

작업 전 브랜드별 아이템을 선별, 남성복, 데님 캐주얼, 여성복 3가지 섹션으로 어떤 스타일의 스타일링과 컬러로 디스플레이를 할 것인지 구성을 하고 블랙 부스벽면에 어떻게 전개할 것인지 작업 전 미리 스케치를 했습니다.

구글 이미지를 참고하여 조합한 사진

참고로 올 가을 트렌드 컬러입니다.

 

디스플레이 전 12M 블랙 부스 상황입니다.

부스 벽면에 옷걸이를 하나하나 치수를 재어서 고정한 후 의류 및 소품을 디스플레이를 시작했죠. 일부 연출에선 구리선과 습자지로 형태를 잡기도 했습니다.

추석 당일 작업을 하고 있는 필자의 작업 모습입니다.^^

 

패션잡화 디스플레이를 일부 마친 상황입니다.

 

 

90% 완성된 백화점 패션위크 부스 디스플레이와 일부 레터링 작업이 거의 완성된 상황으로 벽면 하단 일러스트 작업은 미완성된 상황입니다.

남성복은 Aluminum Gray, Sangria Wine 컬러 트렌드를 강조한 트렌드 컬러와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해 보았습니다. 와인색상과 그레이 색과 코디네이션한 스타일링 제안 및 체크무늬 셔츠와 스타일링 제안입니다.

데님 캐주얼은 사계절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트렌드 컬러로 데님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제안해 보았습니다.

여성복은 Cognac Brown, Cypress Green(또는 다크 그린)으로 트렌치코트와 재킷 및 소품으로 올가을 컬러 트렌드와 스타일링을 재미나게 일러스트와 제안해 보았습니다.

 

레터링, 일러스트 작업이 완성된 부스벽면 디스플레이 상황입니다.

반대편에서는 패션위크를 위한 음료 행사가 있으며 천고에는 블랙 엔 화이트 풍선으로 장식을 하여 패션위크 디스플레이 작업을 마친 현황으로 추석연휴에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고 힘들었던 작업이었지만 반응이 좋아 보람도 있었답니다.^^

 

올가을에 컬러 트렌드와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주는 의리!!~^^

                                                     ▼

posted by 머쉬룸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