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흥미롭게 이용한 음식카트

by 머쉬룸M 2015. 5. 1.
반응형

이케아 쇼핑은 홍콩여행에서만 즐겨보았는데요. 한국에도 가구 공룡인 이케아 상륙한 후 구경하기 위해 오픈이후 몇 달만에 처음 방문을 하게 됐어요. 과연 홍콩에서만 구경했던 이케아와 광명점 이케아는 어떤 분위기인지 궁금했답니다. 그리고 홍콩 이케아에선 볼 수 없었던 레스토랑 & 카페 규모에 깜짝 놀라게 되었네요.

특히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시스템이 흥미로웠는데요. 음식카트가 있더라고요.^^

 

레스토랑 & 카페를 소개하기 전 살짝 매장을 둘러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리빙 및 침구류를 관심 있게 봤어요.

홍콩이 이케아 매장보다 규모도 크고 카테고리별 연출과 진열이 돋보였네요.

 

이케아 레스토랑 & 카페 이용하기

지인과 매장을 둘러보니 출출하여 레스토랑을 가보았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과 카페가 가격대비 맛과 좋다는 하니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죠.

레스토랑 & 카페의 규모가 일단 초대형이었습니다.

이용하는 방법역시 독특했는데요. 레스토랑에 음식카트가 있어 깜짝 놀라게 했네요.

카트이용은 일반적으로 일부 레스토랑에서 직원이 음식 서빙을 위해 카트를 이용하는 사례는 봤지만 고객이 직접 음식카트이용 사례는 볼 수 없었는데요. 이케아에서 고객이 직접 이용하는 카트이용은 처음 접하게 되었답니다. 일반 카트와 조금 다른 형태로 카트에 쟁반을 올려서 음식을 담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음식선택은 뷔페스타일처럼 입구 냉장에서는 원하는 샐러드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고 메인요리는 조리코너에서 주문을 하면 바로 담아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는 원형 bar에서 원하는 사이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료는 계산대에 비치한 컵으로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냉 음료는 글라스를 선택하고 커피는 커피잔을 선택하면 식당 홀에서 무제한 음료와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음식카트에 담은 음식을 계산 후 북적이는 레스토랑 안에서 빈 테이블을 찾기 위해 여기저기 이동할 시 카트로 음식을 가져가니 정말 유용했답니다.

지인과 선택한 메뉴는 김치볶음밥 2.000원, 불고기덮밥 3.900원, 연어 샐러드 2.900원 콩나물국 1.500원, 닭다리 1.500원 음료 500원, 탄산워터 1.500원으로 메뉴선택.

불고기덮밥과 김치볶음밥은 가격대비 맛이 쾌 괜찮았네요. 연어샐러드도 미소가 나올 만큼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특히 닭다리 튀김은 맛있었답니다.

 

광명점 이케아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지만 특히 레스토랑 & 카페 이용방법도 흥미롭고 가격대비 음식 맛도 나쁘지 않아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는 센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