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TALK

도쿄여행 중 즐겨 본 나만의 겨울패션 스타일

by 머쉬룸M 2015. 12. 26.
반응형

4박 5일 도쿄여행에서 나만의 겨울패션을 즐겨보았습니다. 12월 도쿄여행 중에 날씨는 여행하기 좋은 맑은 하늘 그리고 한국보다 따스했죠. 그래도 도쿄 기온은 낮에는 한국보다 따스하지만 밤에는 은근히 추워서 최대한 레이어드를 하며 따스하게 하지만 복장은 나만의 스타일로 코디하여 즐겨본 도쿄여행 패션 스타일을 소개해 봅니다.

 

 

도쿄여행 중 즐겨 본 나만의 겨울패션 스타일

 

첫날 패션스타일

 

여행 첫날은 그린색상의 체크무늬 코트입니다. 추운 한국기온이라 출발 전 두툼한 체크무늬 코트 안에 패딩조끼와 스커트 레깅스 그리고 앵클부츠로 컬러를 강조한 체크무늬 코트 패션스타일입니다. 올겨울 코트 스타일 중 큼직한 패턴의 체크무늬 코트가 유행되어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체크무늬 코트 스타일을 즐겨 보았습니다.

도쿄일정에서는 패딩조끼를 벗어 압축 그리고 가방에 넣은 후 좀 더 가볍게 일정을 마쳤어요.

 

2일째 패션스타일

2일째 날에는 블루종 재킷으로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키라서 짧은 재킷을 즐겨 입는데요. 매서운 겨울엔 좀 피하게 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겨울 여행이지만 롱 스타일보다 활동하기 좋은 짧은 스타일이 좋더라고요. 누빔 카키색과 레드색상이 포인트로 배색된 블루종 재킷에 청바지와 운동화로 스타일을 즐겨 보았습니다.

-참고로 숙소에서 스타일점검을 위해 촬영해보고 일정 중 곳곳에서 거울 앞에서 스타일을 체해 보았습니다.^^

 

3일째 패션스타일

3일째 패션스타일은 전체적으로 그레이 톤으로 코디를 했어요. 스키니 바지. 기모 티셔츠 레이어드, 인조양털 조끼로 스타일링을 하고 포인트로 비니모자 그리고 핑크 배색 패딩 앵클부츠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일정 내내 가방은 2개의 백팩을 착용하여 좀 더 간편하게 활동했답니다.

 

4일째 패션스타일

4일째 아이템은 도쿄에서 구입한 재킷으로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라주쿠 캣스트리트 거리 중 즐겨 구경하는 아웃도어 거리매장에서 구입한 인조 양털 재킷으로 최근 네이비 컬러가 유행되어 현지에서 구입한 재킷과 청바지 그리고 운동화로 스포티하게 나만의 여행 패션스타일을 즐겨보았네요.

 

도쿄여행 중 즐겨 본 패션으로 유행 스타일도 즐겨보면서 나만의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해본 여행패션 스타일을 즐겨보았습니다.

 

                  관심있게 보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