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웃음

청바지를 의류매장 진열처럼 깔끔하게 접는 법

by 머쉬룸M 2016. 2. 29.
반응형

의류매장에서 청바지나 면바지 진열대를 살펴보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그래서 두 곳의 브랜드에서 동일하게 접는 방법이 있어 바지를 어떻게 접는지 살펴본 후 봄맞이 옷장 정리정돈을 위해 청바지와 면바지 그리고 레깅스 등 의류매장에서 활용되는 바지 접는 방법을 바로 적용하여 옷장 정리정돈을 해보니 깔끔하게 수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청바지를 의류매장 진열처럼 깔끔하게 접는 법

 

의류매장에서 바지 접는 방법을 살펴보니 집에서 바지 접는 방법과 조금 달랐네요. 이 방법은 진열 후에도 잘 흐트러지지 않는 접는 방법으로 집에서도 활용하면 효과적인 방법으로 생각되었죠.

 

일단 즐겨 입는 옷만 모은 옷장상태로 겨울옷과 봄옷이 혼합된 난감한 상태이며 바지 수납역시 난감한 상태입니다. 옷장 정리정돈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옷을 다 꺼내서 정리할 것과 정돈할 것을 분류하면 수납이 수월해집니다.

 

시즌에 즐겨 입을 옷을 정리정돈을 해보았습니다. 

옷장수납에서 앞으로 추가로 수납될 의류들을 위해서 수납은 약간 여유 있게 하고 이너웨어-재킷- 하의 순 그리고 컬러별로 하면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어요. 하단엔 바지와 니트 및 티셔츠를 수납하여 정리정돈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청바지, 면바지 및 기타 바지를 효과적으로 접는 방법을 소개해볼게요.

 

청바지 접는 방법

 

청바지를 반으로 접어 펼친 후 허리선부분과 바짓단 부분을 접습니다.

허리부분을 접은 안쪽을 벌려서 바지 아랫 접은 부분을 넣어주면 깔끔하게 청바지를 정리할 수 있어요. 이 방법은 아랫부분을 허리선 부분에 넣어 접어서 수납하면 잘 흐트러지지 않고 관리도 편해지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레깅스 접는 방법

레깅스 바지 접는 방법은 청바지 접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단, 청바지보다 작은 사이즈로 접기 위해 아랫부분을 두 번 접으면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이 효과적입니다.

 

치마 레깅스 접는 방법

치마 레깅스는 다리부분을 반으로 접어 치마 사이즈에 맞게 다시 접어요.

치마 길이를 3 등분으로 접고 다시 반으로 접으면 사이즈가 작아져서 깔끔하게 수납이 용이해집니다.

                                                  - 바지수납 전후

 

겨울에 즐겨 입었던 두터운 의류는 정리하고 봄에 즐겨 입는 의류들을 정리정돈을 해보았습니다. 하단은 자주 입을 청바지와 면바지 그리고 레깅스류 및 니트와 티셔츠로 정돈해보았습니다.

 

봄맞이 옷장정리를 하면서 청바지, 면바지 그리고 레깅스 종류를 접는 방법을 차별화하여 수납해 보니 찾기 쉽고 관리도 용의한 옷장정리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