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패션 리포트

올봄 일본에서 유행하는 의외의 패션 아이템

by 머쉬룸M 2016. 3. 9.
반응형

도쿄 의류매장에서 올봄 유행패션을 살펴보았습니다. 몇 가지 국내외도 유행하는 아이템 및 스타일도 눈여겨 볼 수 있었죠. 그 중 도쿄에서 특히 유행하는 아이템이 있었습니다. 올해도 데님패션이 유행하는 아이템이지만 일본 의류매장마다 청재킷 스타일은 거의 메인 상품인 듯 연출공간에 연출과 진열이 되어 의외였습니다.

일본에서 유행하는 청재킷 패션과 스타일링

 

올봄 일본에서 살펴 본 유행패션 1탄, 청재킷패션을 소개해봅니다.

청재킷은 빈티지한 이미지도 있어 살짝 복고풍이미지의 아이템으로 개인적으로 옷장에 청재킷이 사라진 적이 오래되었죠. 그런데 도쿄 일정 중 많은 의류매장마다 청재킷이 메인 아이템인 듯 스타일별 청재킷이 유행 아이템이라는 것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모자와 스카프로 청재킷 스타일링

청재킷 스타일은 두 가지 스타일로 귀여운 이미지를 주는 짧은 재킷과 복고 스타일의 넉넉한 핏의 재킷이 유행되고 있었어요.

 

 

 

트렌치 코트와 청재킷 레이어드

청재킷을 감각적이고 멋스럽게 다양한 아이템과의 스타일링을 하는 방법을 의류매장마다 살펴보았는데요. 매장에서 제안하는 청재킷 스타일링을 둘러았습니다..^^

그 외 데님 유행패션을 살펴보니 나팔 스타일의 청바지도 유행하고 있네요.

또한 무릎주위 찢어진 청바지 그리고 데님에 타슬로 장식된 다양한 데님 아이템이 유행하고 있어요. 청 블라우스 또는 청바지 끝단에 수실 즉 타슬로 빈티지하면서도 장식효과를 주는 데님 스타일이 트렌드 함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의류매장에서 살펴 본 올봄 유행패션 중 청재킷 스타일을 살펴보았는데요. 청재킷이 한국에서도 유행될지 또는 선택할 수 있으며 즐겨 찾는 아이템이 될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