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하기 좋은곳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구경해본 스타필드

by 머쉬룸M 2016. 10. 9.
반응형

지난달 9일에 개장한 스타필드 하남 쇼핑몰을 구경해보았습니다. 초대형 쇼핑몰이라고 이름을 불리 울만큼 규모가 크다는 입소문을 듣고 스타필드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첫 인상은 일본에 최근 개장한 쇼핑몰에서 느낀 이미지와 비슷한 MD구성으로 이상하게 익숙한 쇼핑몰 분위기라고 해야 할까요? 그 만큼 쇼핑을 비롯해 휴식, 맛집, 스포츠, 문화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체류형 공간이었습니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구경해본 스타필드 하남

 

외관과 입구부분부터 이곳은 어떤 쇼핑공간인지 궁금하게 했는데요.

그 동안 접한 브랜드도 있지만 생소한 브랜드도 흥미롭게 둘러보았는데요.

          -WONDER A MARKET은 패션/생활전반, 라이프스타일을 구성한 매장

 

특히 이곳에 입점 된 몇 곳의 브랜드는 기존 매장보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발길을 멈추게 할 만큼 색다른 이미지를 곳을 둘러보기도 했어요.

 

패션과 스타일 제안

패션 브랜드에서 살펴본 가을 /겨울 패션은 어떻게 제안하는지 관심 있게 구경해보았죠.

-롱 아우터/ 플라워 패턴/버건디 컬러와 인디언 핑크 컬러 제안와 코디

-그레이와 블랙 스타일 제안/ 카멜컬러와의 스타일 제안

-올가을/겨울 트렌드 컬러와 스타일 그리고 코디제안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색다른 분위기를 준 식품매장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매장 중 식품매장인 PK Market은 입구부터 레드 과일트럭이 시선을 사로잡아 흥미로움을 주었습니다.

PK Market과 이어진 LIVE TO EAT 및 캐주얼 식당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었는데요.

그 중 좋아하는 쌀국수를 즐겨 보았습니다. 맛은 음....배가 고파서 나름 맛있게 먹었지요.^^

 

생활 라이프스타일 매장

생활전반을 제안하는 매장 중 자주, 한샘과 메종 티시아를 관심 있게 둘러보았는데요. 특히 Maison TICIA는 색다른 이미지 콘셉트로 재미나게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 온 후기를 소개해보았습니다.

 

 

 국내 오픈한 쇼핑몰 소개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