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호기심/일본여행

일본에서 독특하게 구경해 본 쌀가게

by 머쉬룸M 2017. 2. 9.
반응형

도쿄 여행 중 독특함과 흥미로움으로 한참을 구경했던 쌀가게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쌀가게가 사라진 요즘, 단순한 쌀가게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면서 멋진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쌀 상품이 다양했어요. 또한 쌀 관련 상품 외 일상용품도 함께 구경할 수 있는 아코메야 쌀가게를 구경해 보아요.

일본의 독특한 쌀가게를 구경해보다

 

신주쿠역과 이어진 새로운 버스 터미널인 뉴우먼(NEWoman) 건물 안 쇼핑몰 1층에 아코메야(AKOMEYA) 매장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처음엔 쌀가게 이미지보다는 생활용품 매장이라고 생각이 들게 했어요. 하지만 상품 하나하나 살펴보니 쌀에 초점을 맞춘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생활전반의 용품까지 다양하게 제안하는 숍이었습니다.

 

이곳의 쌀은 전국 각지에서 엄선된 다양한 쌀로 디자인을 강조한 패키지가 돋보입니다.

1인 가구를 위한 소량 포장은 물론 선물하면 받는 사람이 기분 좋은 매력적인 쌀 포장 디자인은 흥미로움을 주었습니다.

 

그 외 쌀로 만든 상품과 가공식품 등등을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그 중 건조된 맛과 식감이 다른 모둠 떡 조각을 구입해 보았는데요.

프라이팬에 구워주면 신기하게도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떡이 완성되고 조청이나 꿀을 더하니 절로 웃음이 나왔답니다.

 

그리고 일상용품, 잡화까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하고 색다른 용품들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 각종 소스류와 저장식품 그리고 쌀관련 가공식품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었죠.

- 밥을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뚝배기와 식기류

- 기타 주방용품 등등 다양한 주방용품과 생활용품들을 둘러볼 수 있었네요.

 

 

평소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접했던 단순한 쌀 매장의 이미지에서 차별화된 일본의 쌀 중심 라이프스타일 숍을 둘러보니 쌀소비가 줄어 든 요즘, 독특한 매장과 상품구성으로 좀 더 접근성이 용이하여 쌀에 대해 관심을 갖게 했답니다.

 

 

           일본 쌀가게에 공감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