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패션 리포트

여름에 딱 어울리는 가방스타일을 일본매장에서

by 머쉬룸M 2018. 7. 22.
반응형

무더운 여름, 옷차림도 최대한 가벼움으로 그리고 가방 및 패션잡화 역시 가볍고 시원한 소재와 디자인이 필요하다. 최근엔 투명소재가 트렌드함을 강조하며 가방이나 소품에 등장하면서 잇 아이템과 소재가 되었다. 일본 매장에서도 투명소재의 가방이 올해 더욱 유행하고 있으며 여름에 어울리는 라탄(밀짚)소재의 가방 역시 유난히 인기 아이템이라는 것을 실감하고 있었다.

 

 

여름에 딱 어울리는 가방스타일을 일본매장에서

 

투명소재 가방 스타일

올여름 트렌드한 가방은 비닐가방이다. 소지품이 다 노출되는 가방은 때론 소지품 노출이 난감할 수도 있지만 소지품 디자인과 관리에 따라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이라는 것.

 

연출 이미지 소재로 오펄 비닐로 트렌드 이미지반영.

일본매장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이 제안되며 컬러 투명비닐의 가방도 여름에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콘으로 제안되고 있다.

 

여름에 어울리는 소재의 가방과 소품

여름이면 등장하고 즐겨 찾는 소재로 라탄이나 밀집소재의 바스켓 가방 그리고 면이나 PVC 소재로 그물 망 스타일의 가방 등등 스타일에 시원함과 멋을 동시에 표현해주는 여름 아이템으로 올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모자/ 신발 및 패션소품으로 여름 스타일링에 꼭 맞는 아이템들도 흥미롭게 둘러볼 수 있었다.

에스닉한 디자인은 올해는 더욱 멋스럽고 다양한 가방 디자인이 제안되어 무더운 여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메탈 소재의 가방도 눈길을 주었다.

 

유난히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패션 소품으로 가볍게 그리고 시원한 이미지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여름패션을 즐겨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