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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성수 공간을 3천 개의 제품을 체험을?
요즘 낡은 공간을 새롭게 해석하고 지역 활성화 그리고 색다른 경험으로서의 공간 즉 재생공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힛 스폿이라고 불리우드 많은 공간들 중 대부분이 재생공간이라는 것을 현재 증명되고 있다.
그 동안 다양한 재생 디자인공간을 경험했는데 성수동에 ‘아모레성수’는 아모레퍼시픽의 30여 개의 브랜드, 3천개의 뷰티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가든라운지'이다.
자동차 정비소를 재생하여 디자인공간으로 재생한 아모레성수 중앙 공간은 성수가든을 조성하여 건물 실내의 모든 곳에서 가든을 바라보게 동심원을 이루고 있어 공간을 더욱 매력적으로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오설록 카페에서 달콤함을 즐겨볼 수 있다는 것.
성수동, 아모레성수 공간
Cleansing Room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드닝 풍경도 함께 한다.
헤어밴드, 수건, 산소발생기를 비치하여 제품 체험을 극대화!
고객 경험 중심으로 전개하여 화장품을 마음껏 써볼 수 있다.
또한 분류방식도 고객 중심으로 섹션별 전개.
가드닝
휴식, 체험공간
성수마켓
오설록카페
재생 디자인공간의 색다름과 화장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경험공간 그리고 도심속 정원의 상큼함을 느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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