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시즌의 티파니는 좀더 케주얼하고 소비자의 마음을 가까이 할 수있게 도시적이고
즐거운 쇼핑의 주제로 연출하였다
대중적으로 상품을 유도하기 위한 생활 패턴인 쇼핑을 주제로 쇼윈도를 연출 하였다
역시 티파니는 오드리 헵번의 이미지를 계속적으로.....
반응형
'해외 VM 트렌드 > 도쿄 V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폰기 미드타운 (4) | 2007.10.15 |
---|---|
日백화점 식품부 구경하기 (7) | 2007.10.13 |
롯폰기 모리빌딩 (4) | 2007.10.11 |
이세탄 가을 쇼윈도(06) (4) | 2007.10.02 |
남성 전용 일본 이세탄 백화점 (5) | 2007.10.01 |
댓글